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참치명가 - 초밥까지 무한리필되는 엄청난 점심특선



참치명가 - 초밥까지 무한리필되는 엄청난 점심특선



 

대전 둔산동에 이런 집이 있다니 놀랍네요!

1만원 점심특선에 초밥이 무한리필입니다!

초밥만 먹어도 본전 뽑을 것 같아요!

 

초밥의 종류도 다양해서 초밥매니아가 많이 생겼다고 합니다.

참고로 초밥무한리필시간은 12시부터 오후 2시입니다.

점심특선에 뭐가 나오는지 볼까요?

 

점심특선의 하이라이트!

참치회입니다.

저녁메뉴는 참치회가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조만간에 저녁먹으러 함 가겠습니다^^*

 

샐러드!

일단 눈이 즐겁습니다.

 

버섯구이

제가 좋아하는 버섯^^*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네요!

쫄깃합니다^^

 

구이!

어떤 생선의 어떤 부위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치 스테이크같죠!

살짝 오리엔탈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좋더군요.

 

새우&고구마 튀김

바삭하니 고소합니다.

 

계란찜 없으면 웬지 허전하죠!

 

생선조림

전 곁들여 나오는 무조림도 좋아해요.

 

알밥!

이렇게 다 먹으면 배가 많이 불러요!

 

그래도 부족하다 싶으면

초밥 한 접시 추가!

도대체 이 가격에 과연 남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요!

실장님에게 물어보니 점심특선은 남자고 하는게 아니고 서비스 홍보 차원에서 한다고 합니다.

저는 초밥을 한접시 먹었는데 5접시까지 먹는 분도 있다고 하네요.

서프라이즈합니다!

 

찾아가는 길은 약도 참조하세요!

예약전화는 042-486-3311 입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