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대전축제│2015 장동 계족산 코스모스 축제



대전축제│2015 장동 계족산 코스모스 축제




***



온통 코스모스로 뒤덮힌 장동 코스모스 축제장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가을이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꽃하면 단연 코스모스를 꼽을수 있겠는데요.

대전 대덕구가 후원하고 장동 경관농업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15 장동계족산 코스모스 축제'가 10월 4일부터 11일까지 8일간 열립니다. 


장동초등학교 삼거리 인근 4.1ha에 코스모스 경관단지를 조성하여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장동농산물을 이용한 대형비빔밥 퍼포먼스, 내방객즉석 노래자랑, 

코스모스길 조랑말 체험, 동아리발표회, 시낭송회, 

양봉, 전래놀이 체험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행사가 시작되기전 제가 잠시 다녀왔는데요. 

축제현장의 모습을 조금 보여드리겠습니다.

잠시나마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시길 바래요.^^




<2015 장동 계족산 코스모스 축제>




축제가 시작되는 4일쯤이면 코스모스가 만개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꿀벌들도 분주하게 꿀을 따러다닙니다.





추석 마지막 연휴를 이용하여 많은 가족, 연인들이 축제장을 찾으셨답니다.






이 가을가을스러운 분위기 좋네요.





연인들의 기념촬영도 빠질수 없죠.





축제장에서 우연히 만난 선남선녀 커플입니다.

오래오래 예쁜 사랑하세요 :)





어떠신가요? 돌아오는 주말 한번 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다만 솔로분들은 마음 단단히 먹고 오셔야 합니다.







각자 저마다의 카메라로 열심히 가을을 담고 계십니다.














"계족산 코스모스 축제가  우리 눈앞에 그림같이 펼쳐집니다."


2015 제2회 장동계족산

코스모스 축제


10.4(일) ~10.11(일)

개막식 10.4 11:00 장동마을 산림욕장 인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