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대전맛집탐구] 대전국립중앙과학관 "엘리시온"






대전맛집탐구 | 대전국립중앙과학관  "엘리시온"




***





산뜻한 꽃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나들이 철이 다가온 대전의 풍경입니다. 이렇게 따뜻한 날이면 산으로 들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사람들의 똑같은 마음이겠지만 그것이 여의치 않은 분들이라면 가까운 근교를 찾기 마련인데요, 그런 의미에서 보면 대전에 있는 국립중앙과학관은 많은 가족이 아이들과 교육과 나들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에 너무나 좋은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드넓은 광장이 주는 멋진 볼거리뿐 아니라 온종일 보기에도 벅차 보이는 과학 전시물들은 그래서 지적으로 양적으로 많은 이들은 만족시켜주고 있는데요.





이런 과학관의 가장 큰 불만은 먹거리 시설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것이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국립중앙과학관에 생긴 FOOD HALL "엘리시온"은 과학관을 찾는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시원하게 드러나 보이는 외관이 말해주듯이 아주 멋진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습니다.





역시나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오픈 형태의 주방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조리가 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모습은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거기다, 청결한 내부 그리고 친절함까지 ....





그리고 눈에 보이는 하나하나의 인테리어도 과학관과 너무나 조화를 잘 이루고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기자도 고심고심하다가 돈가스를 주문해서 먹어 보았는데요, 역시나! 보이는 그대로 맛 또한 뛰어남에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하였습니다.





보이시나요! 치즈가 넓게 펼쳐지는 모습이 ㅎㅎㅎ 이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있어서 관람 후의 즐거움을 더 해주는 "엘리시온"이었습니다.






봄나들이 떠나실 때 혹시 국립중앙과학관을 찾으신다면 오감이 만족을 위해서 "엘리시온"에서 즐거움을 만끽하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구성동 32-2 국립중앙과학관 내 엘리시온



***




대전맛집탐구 | 대전국립중앙과학관 '엘리시온'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 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 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