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산책] 건강한 몸매를 원하시면! 오세요!! 이곳으로~ (둘레길, 데이트장소, 한밭수목원, 대청댐, 장태산)





"건강한 몸매를 원하시면! 오세요!! 이곳으로~"
(둘레길, 데이트장소, 한밭수목원, 대청댐, 장태산)







겨울철 집에만 있으시면, 답답하지 않으세요? 가끔씩 바깥세상이 궁금하기도 하구요^^ 그렇게 집에만 있으시면 살만 찔게 뻔하고, 혹시 자연을 즐기면서 추위도 잊을 수 있는 곳 그런곳을 가끔씩은 거닐고 싶지 않으세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건강한 몸매도 그리고 맑은 공기도 마실수 있으며, 때론 연인들끼리 데이트장소로도 괜찮은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하얀눈세상을 거니는 아름다움
(
http://daejeonstory.com/1250)




눈오는 설경 속에 혹시 공원을 거닐적이 있나요, 새하얀 온세상이 마치 순수의 시대로 되돌아간 그런 깨끗한 느낌의 세상속에서…,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이 곳은 대전도심에 있는 한밭수목원입니다. 뉴욕의 센트럴파크 못지 않는 크기와 아름다움, 그리도 꺠끗한 공기와 푸른 녹음을 맛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지요. 자 그럼, 한밭수목원의 하얀 설경속으로 감삼해보세요^^














대청호반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다
(
http://daejeonstory.com/1020)




대전에서 유명한 것중에는 대청호가 있지요, 대청호는 인공호수로 지난 1980년에 대청댐이 생기면서 탄생된 호수인데요. 빼어난 경관과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죠. 특히 대전시민에게는 자주 찾는 나들이 장소로도 유명하고요. 그런데 대청댐공원이 아닌 혹시 대청댐둘레길은 아시나요? 둘레길은 대청호의 아름다운 속면까지 들여다 볼 수 있으며 맑은 공기를 맘껏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길입니다.















가을단풍이 아름다운 장태산
(
http://daejeonstory.com/1104)




장태산을 아시나요? 우리나라 최초의 민간 산림욕장으로 오랫동안 대전시민들이 산책을 즐기던 장소죠. 이곳은 곧게 뻗은 메타세콰이아 나무들이 우거져 있으며, 마치 거인나라에 온듯에 느낌이 들 정도죠^^ 특히 이곳은 가을에는 아주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이 시기에는 정말 사람들이 많이 와서 붐빈답니다. 또한 산세도 완만하여, 큰 어려움없이 거닐 수 있으며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아주 으뜸이죠!!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