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가족나들이] 다가오는 봄날에 갈만한 장소를 소개합니다.(대전아쿠아월드, 대전오월드, 전국명소, 소풍)

 
 

"다가오는 봄날에 갈만한 장소를 소개합니다"
(가족나들이,데이트장소,데이트,소풍)


 
읽기전에 먼저 "추천"해주는 센스! 부탁드립니다^^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몰아치는 추운겨울! 집에만 있으시니 답답하지 않으세요? 날이 풀리는 봄날에 갈만한 곳 2곳을 오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대전에 소재하는 대전아쿠아리움대전오월드!’ 이 두곳은 전국에서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써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것이 참 많죠! 특히 아쿠아월드는 천연동굴에 직접 수족관을 만든 곳이니 더하겠죠? 더군다나 드라마 아이리스의 촬영장으로도 유명하죠^^











"전국최대규모! 대전아쿠아리움의 물고기들"
(아쿠아리움,보문산)
[http://daejeonstory.com/1280]



 

아쿠아리움을 찾은 시민들의 아쉬움과 한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유는 볼거리의 부족이라는 점이지요. 그 아쉬움과 한탄을 조금이나마 위로해 드리기 위해 개장일에 촬영했던 아쿠아월드의 미공개 물고기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물고기들의 이름을 모두 촬영하지 못해 기억나는 물고기들 이름만 첨언하고 나머지는 사진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완전개장을 하게 되면 비싼 입장료가 논란이 될 수 있겠지만, 미공개 된 부분에는 정말로 많은 물고기들이 있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물고기들을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대전오월드에서 DSRL로 마구찍기!"
(플라워랜드,동물원)
[http://daejeonstory.com/1140]



 

DSLR를 구입하고 나면 무엇인가를 마구 찍고(촬영)하고 싶어진다. 처음에는 가족이나 사랑하는 이들의 얼굴을 렌즈에 담고 다음에는 그냥 주변의 풍경도 마구 담고... 동물도 뷰파인더를 통해 보고 싶었다. TV에서 보던 '동물의 왕국'처럼 아프리카 초원을 갈 수 없는 일... 하지만 가까운 곳에 이러한 동물들을 맘껏 구경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그곳은 바로 대전의 오월드!!! 오월드은 놀이공원과 아프리카사파리, 동물사육장 그리고 꽃과 식물들이 만발한 플라워랜드가 한 울타리안에 있다. 초보인 제가  DSLR를 가지고 무작정 오월드를 찾아 동물들의 모습을 렌즈에 담아보았다. 예술적인 맛은 떨어지지만, 너그러운 맘으로 봐 주십시오.













 

더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공식블로그에 가시면 대전의 소식부터 문화, 여행, 맛집, 생활 등을 손 쉽게 다가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꺼에요^^ 보시다가 ! 여기 내가 갔던곳인데?”라는 말이 갑자기 자기도 모르는새 툭 튀어나올 수도 있어요. 대전시공식블로그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대전시공식블로그  http://daejeon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