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은 아이들과 함께 잘보내셨나요? 5월은 내내 행사가 많아서 축제의 달인것 같습니다.
어린이날, 어디갈지 부모님들이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대전에서 열리는 여러가지 어린이날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5월 3일과 4일 대전컨센션센터(DCC)에서는 대한민국어린이 놀이 한마당이 열렸습니다.
실내에 있어서 5월의 뜨거운 볕을 피하고 엄마들도 쉬엄쉬엄 아이들과 즐길수 있게되어서 좋았답니다.
대전천연기념물 센터에서 열린 어린이날 천연기념물센터 탐험대!
탐험을 하고 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아이들의 참여도가 높았답니다.
내가 그리는 천연기념물 , 천연기념물 타투스티커체험을 해봐서 아이들이 좋아했답니다.
대전시청 보라매공원에서 열린 어린이날 큰잔치는 매년 인기가 많아서 발딛을 틈이 없었습니다.
중간 중간 공연도 하고 기념 퍼포먼스도 하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행사로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120여개의 체험부스와 벼룩 시장도 열려서 온가족이 즐기기에 정말 딱이였답니다.
보라매공원을 돌아다니면서 아이들이랑 즐겁게 축제에 참여 했답니다.
벼룩시장을 돌아 다니면서 아이들이 경제 관념도 배우구경하면서 흥정 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어린이가 즐거운 도시 대전! 어린이들이 행복한 대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있답니다. 5월 내내 다양한 축제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17일에는 대전시민천문대 별축제가 열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