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튼 글로벌카페 사진동아리 All Pics의 첫 전시를 소개합니다
"다 사진이다, 첫번째 사진전"
***
<다 사진이다, 첫 번째 사진전>
2013년 6월 3일 - 9월 3일, 린튼 글로벌 칼리지 글로벌 카페
린튼 글로벌 칼리지 사진 동아리 '다 사진이다'가 첫 번째 사진전을 개최합니다.
한남대학교 린튼 글로벌 칼리지의 동아리 올픽스(All Pics, All about pictures)에 대해 아시나요?
올해 창립된 사진 동아리 올픽스가 한남대학교 글로벌 카페에서 첫 번째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전시는 린튼 글로벌 칼리지 소속 글로벌 카페에서 진행되며, 6월 3일부터 9월 3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시는 총 세 개 맥락으로 구성되어, LGC 구성원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 벽, LGC의 활동을 볼 수 있는 활동사진,
그리고 올픽스가 한 학기 동안 찍은 주제 사진들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올픽스가 여는 첫 번째 전시이니만큼 오프닝과 클로징 없이 소소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여름 방학 기간 내내 진행되니, 한남대학교에 들리시는 분이라면 한 번 발걸음 해봐도 좋을 듯 싶습니다.
사진전에서 가장 재미있는 작품은 바로 위 사진의 작품입니다. 편히 앉아 큼지막하게 인화된 여덟 점의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자기 자신이 여러 명으로 늘어난 느낌이 들 것입니다.
다중 촬영이라는 작품으로 카메라를 고정시키고 여러 명의 피사체를 담아낸 것이죠.
작품에 나오는 인물은 모두 사진 동아리 All Pics의 회원들이랍니다.
그들이 공부를 마다하고 함께 찍은 사진이니 만큼 더욱 의미 있겠죠?
전시는 그 외에도 다양한 맥락으로 이루어 집니다.
학기 내내 정해서 찍은 주제들, 자화상, 타화상 등의 주제가 전시되고 있습니다.
린튼 글로벌 칼리지 사진 동아리 올픽스가 여는 첫 번째 전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들이 여는 첫 번째 여정에 동참해, 대학 생활의 추억을 되짚어 보는 건 어떨까요?
한남대학교 국제학교 부지의 글로벌 카페에서 진행되는 전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