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둔산동맛집 | 설천순대국밥

 

 

 

 

정성이 깃든 순대국밥 그리울땐, 설천순대국밥

- 둔산동맛집ㆍ대전 서구 둔산동 -

 

 

 

 

간만에 만난 친구와~ 영화를 보고~

저녁때가 되어 친구가 맛집으로 추천한 설천순대.

친구는 여기 순대국밥이 맛있다고 자주와서 먹는다고 하네요.

 

 

 

 

설천 순대국밥

 

저녁 7시 정도에 가니 길거리 주차는 하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뒷쪽으로 보이는 전자랜드의 넓은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여기다 주차하고 가도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뭐... 전자랜드 문닫는 시간이고~ 전자랜드 직원분이 보고도 아무말 안하는거 보면

여기에 주차하고 가도 될듯해요.)

 

 

 

 

메뉴판

 

 

 

 

 

 

 

오~ 추가공기밥이 무료였네요.

그땐 몰랐는데~ 포스팅하면서 알았어요.

김치는 하루에 2번이상 위생적으로 담근다고하고~

24시간이네요.

 

 

 

 

 

들어오자마자 세팅해주셔요.

 

특이하게 부추가 보이네요.

김치는 좀 맵고, 짜요.

깍두기는 알맞게 잘 익어서 맛있었구요.

깍두기 다 먹고, 더 갔다달라고 하니 2개만 덜렁~^^;; (하긴 무우값이 정말 비싸니까요~)

 

 

 

 

 

 주문한지 얼마안되어 순대국밥이 나왔어요.

 

주문할때 아무말도 안하면 그냥 순대랑 귀, 허파 골고루 넣어져 나와요.

전 귀, 허파 안먹어서 다 골라내고 먹었어요.

다음에는 순대만 달라고 해야겠어요.


 

 

 

 

부추를 요렇게 넣어 먹어용.

 

 

 

양념도 취향에 따라 이렇게 넣어서 먹구요

 

 

 

 

밥을 넣어 말아먹어요~

 

 

 

싸~악~ 해치움...ㅋㅋㅋ

 

 

 

명함

 

월평동 CGV 극장 맞은편에 보면 순대국밥집이 하나 있어요~ ('24시 순대'인가? 이름이 정확하지 않아요.)

예전에 그곳에서 순대국밥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거든요.

전 거기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런데 친구는 거기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설천 순대국밥이 더 맛있대요.

개인취향에 따라 다르고~

하긴... 이날은 영화보면서 팝콘이랑 콜라를 잔뜩 먹고

배가 부른상태에 가서 먹어서 그럴수도 있구요~ ^^;;

다음에는 배가 고픈상태에 가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353 설천순대국밥

문의 : 042-482-4801

 

 

대전블로그기자단 임현철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