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대전축제/와인푸드/대전행사]와인푸드페스티벌 가을 향기와 와인향기에 취하는 와인푸드페스티벌부스를 돌아보다

 


세계의 와인을 한번에 맛보고 즐길수 있는 와인푸드축제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렸습니다.
세계18개국 35개의 와인 단체및 와이너리가 참여하는 와인 푸드전에은
특별한 와인을 체험할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2012 10월12일 금요일부터 10월14일 일요일까지
장소는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렸습니다.
입장은 무료입장인에요 와인잔은 3천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와인잔을 가져오면 와인을 무료로 시음 할 수 있었습니다.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들이 전시되어 있고
전통주와 한식들, 명품와인과 와인관련 아트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푸드코트가 밖에 마련되어서 맛있게 즐길수 있었구요
대전와인 체리티부스도 있어서 명품 와인들을 보고 즐기고 맛볼수 있는 기회가되었습니다.


앞에서 신분증을 검사하고 출입을 제한하고 경비요원들이 중간중간 있어서 더욱 명품와인축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잇었어요
 


 대전와인체리티는 모든 음식과 다 잘어울리는 레드와인입니다


 명품대전와인 체리티에 대한 홍보를 더 많이 하는 자리가되었습니다.

제가갓을때는 시음이 벌써 끝나보였어요! 인기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대전와인푸드페스티벌 팔찌입니다


 전통주 내리는 법을 보여주는 부스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 대상작품들입니다


다양한 제과제빵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들이 좋았어요 


 핸드드립커피 시음도 있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볼수 있는 부스가 있어서 와인푸드페스티벌의 광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핑거푸드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와인들을 한자리에서 시음해 볼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중간중간 병에 먹던 와인을 버리고 다른 와인들을 시음해볼수 있게 해놨어요


와인을 주제로한 미술품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중간에 와인잔을 씻을 수 있는 장소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전통주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시음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와인푸드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와인시음거리가 많아서 와인잔만 있으면 다양한 와인과 전통주들을 시음할수 있습니다.

내년 와인푸드페스티벌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행사가 다양하게 있어서 가을에 가족들과 즐겁게 즐길수 있는 와인푸드 축제가되었습니다.

어른들은 와인을 즐기면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아이들은 야외에서 오랜만에 맛있는것을 먹으며 나들이 하는 기회가 된것 같아요!


대전블로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