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대전맛집] 감자탕 먹으러 갈까요?




대전에서 감자탕 하면... 몇군데가 떠오르시죠??

그중 한 곳인 "이모네 감자탕"을 다녀왔어요~

몇년전부터 감자탕이 먹고 싶으면... 갔던 그곳 "이모네 감자탕"

이번엔 카메라를 가지고 다녀왔답니다.

역시 맛있었답니다....^^

"이모네 감자탕"엔 금연방이 있어요~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갈땐... 늘 금연방으로 간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보실까요??

침 삼킬 준비 하세요...ㅎㅎ




침이 꼴깍 넘어가시죠?? ㅎㅎ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도 갑짜기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 
 
 


감자탕과 함께 나오는 반찬류들이랍니다...^^









이제 먹을 준비~~~




아~ 맛있다~~ ㅎㅎ




감자와 고기들을 먹고 난 후... 수제비는 무료랍니다...^^

단!! 1회만... 꼭 드셔야해요~ ㅎㅎ





수제비를 다 먹고 난 후 밥을 비벼서 먹는데요~

이날은 아이들이 집에 가자고 해서... 아쉽게 수제비까지만 먹고 왔네요~






감자탕이 땡길땐 친구들과 아님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이모네를 찾는것도 좋을듯하네요~ 

Photo by SOM 장병훈


대전블로그기자단 장병훈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