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중구맛집

[대전 맛집] 보문산 명물 `가보자 보리밥`


보문산을 올라갔다가 내려오면 하나의 코스가 되어
가보자 보리밥 이곳의 맛있는 보리밥을 안먹고 갈수가 없네요^^


주로 저는 보리밥을 간단하게 먹는 데요 이곳은 족발로도 정말 유명합니다.
요즘은 그렇지 못하지만 예전에는 보리밥을 시키면 이모님이
시원한 동동주 한 잔을 서비스로 주시곤 했었는 데..

시원한 동동주와 먹는 보리밥 정말 안먹어 본 사람은 모릅니다.


보리밥이 나올때까지 뱃속을 따뜻하게 해줄 보리숭늉이 등장했습니다.


자~따뜻하고 구수한 보리숭늉 한잔 받으세요^^


보리밥과 하나가 될 음식들이 등장을 하네요^^





맛있는 태양초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비벼주면^^;


정말 맛있는 보리밥이 탄생됩니다^^ 정말 맛이 쭉이넹^^;


맛있는 된장찌개와 먹으면 보리밥이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있는 김치도 빼놓을 수는 없겠죠?^^


부침개도 같이 나오는 데 정말 맛있습니다^^;

가보자 보리밥을 갔다오니 이수근의 "갈때까지 가보자"라는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이수근이 가보자 보리밥 먹고 아이디어를 얻었나?^^;
대전 아쿠아월드나 보문산 갔다가 옛추억 떠올리며 보리밥 드시는 건 어떠세요?

< 찾아오시는 길>
대전시 중구 대사동 160-6
버스 : 119, 618, 619, 108, 620, 313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