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맛있는 요리에 감동먹고, 두번 반하다! [간장게장/한정식/맛집/대전맛집/전국맛집]





맛있는 요리에 감동먹다! [간장게장,도가니,소고기,우가촌,대전맛집,둔산맛집,전국맛집]





지난 발렌타인데이! 대전에서는 하나의 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대전시블로그기자단 모임이지요^^ 원래 이날은 초콜릿을 주고 받는 좋~은 날이지만, 대전을 위한 모두 모이셨죠. 이날 기자단간담회를 마치고 모두다 대전시청인근에 있는 신우가촌이라는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이 바로 신우가촌이라는 곳이랍니다.
맛있는 맛의 종결자! 간장게장이 있는 곳이죠? 이름은 쇠고기전문점 같죠?



한상 가득 차려져있는 요리들~!!
입안에서 군침이 막 멜돌고 있네요~



그중에 유독 눈에 띄는 것이 있네요, 바로 이 간장게장!
다른 간장게장에 비해 별로 짜지 않아서 참 좋아요~!! 밥도둑 간장게장인데요!
네 이놈! 냉큼 내 뱃속으로 들어오지 못할까~!!! ㅋㅋ



 
보시다가 잠시 쉬는시간입니다^^ "추천"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순간을 간직하기 위해 사진을 찍고 있는데,
배에서는 자꾸만, 꼬르득 소리가 신호를 보내내요!






밥도둑 간장게장!  이젠 더이상 이 아이를 붙잡아둘순 없군요.



든든해진 뱃속과 함꼐 오랫만에 오고가는 정겨운 대화속에서~
대전시블로그기자단의 애정도 싹이 트네요?ㅎㅎㅎ



간장게장 많이 사랑해 주셔유~(^^)/


<찾아오시는 길>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1동 1426
버스 : 104 / 911 / 108 / 106 / 316 / 617 / 703 / 705 / 918 / 105
지하철1호선 : 시청역 / 탄방역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