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

[설날선물] 설날선물? 당신이라면! 설날선물추천 Best5 (내복,현금,코트,장갑,명품가방)



설날선물? 당신이라면! 설날선물추천 Best5
(
내복,현금,코트,장갑,명품가방,현금)


                                                                                           

                                                               읽기전에 먼저 추천해 주는 센~스!! 부탁드립니다!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앞으로 1주일 남은 설날! 반가운 가족과 친지들이 모두 모이는 즐거운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여러분은 선물준비는 잘돼가나요? 요즘 백화점이나 쇼핑몰에는 명절선물을 구매하려는 손님들로 몹시 분주하다고 하네요. 알다시피 설날은 새해를 시작하는 시작점이잖아요?






곧 설날을 기점으로 졸업과 입학, 취업시즌이 맞물린 이 기간에 어떤 선물을 해야 잘 했다는 소릴 들을 수 있을까요? 요즘은 실용적이고 패션성을 갖춘 센스있는 아이템이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센스있는 선물이란? 무엇일까요?

명품가방, 목걸이세트, 그리고 현금”?





이런 건.. 주는 사람은 참 부담스럽겠지만 받는 사람으로써는 정말 주시는 분이 하느님, 부처님, 조상님보다 더 위대해 보이겠죠? ㅎㅎㅎ

그런데 그런 사치스런 상품은 이제 그-!!!

예전 같으면 한우선물세트가 참 인기였는데, 구제역 때문에 시중에 출하되는 한우의 양은 적고 가격은 치솟아 부담스럽죠. 그럼 어떤 선물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즐겁게 받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제안해 드리는 설날선물추천 베스트5!



 

1. 내복

요즘 시베리아에서 차가운 한파가 우리나라로 밀고 내려오면서 한반도는 완전 냉동실이 되어버렸죠. 특히나 밖에 좀 나가보려면, 차가운 바람이 몸을 스치고 지나가면.. 으슥으슥 추워서 움크리게 되구요^^ 그런데 내복을 입으면 체온이 3나 상승하는 효과가 있지요. 요즘같이 유가상승으로 인해 난방비가 부담스러운 요즘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 오해하지 마세요~^^ 이건 그냥 패션내복일 뿐예요;; >




 

2. 하프코트

겨울철 집에만 있을 순 없잖아요? 따라서 밖에 외출이라도 나가려면 따스하게 입고 나가야 할텐데? 무엇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은 시점인데그렇다고 패딩을 입고 나가자니 뚱뚱해 보이는 효과가 나죠.(뚱뚱해 보이지 않는 패딩도 나왔습니다. 다만 극적의 효과를 위해서 ㅋㅋ) 그런데 하프코트는 어떨까요? 세련된 패션을 구사할 수 있고,정장과도 잘 어울리며 어느 옷이나 잘 어울리는 하프코트 선물은 제격 아닐까요?






3. 가죽장갑

손 시려운 계절에 아무리 옷을 두텁게 입고 다닌다고 손은 따뜻해지지 않죠. 그렇다고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면 넘어지거나, 또는 넘어질 때 크게 다칠 우려나 있어 위험하죠. 때문에 가죽장갑 어떠세요? 장갑을 끼고 다니면, 조금의 위험이나마 막을 수 있고 또한 두 손을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ㅎㅎ







4. 구두 & 하이힐

아까 말했듯이 졸업과 입학 그리고 취업시즌이지 않습니까? 그런데 구두는 어떨까요? 구두는 일단 실용적이잖아요~ 패션과도 정말 굳~!!! 특히 취업초년생들에겐 정말정말 최고의 선물아닐까요? 첫출근에 반짝반짝이는 구두를 신고 회사문을 열고 들어간다면? 생각해보세요~ 괜찮을 아이템이 확실합니다!!!






5. 목도리

오늘 하루종일 추위에 대해 얘기만 하는 것 같네요. 그래도 설날 끝나도 아직 추위는 한달 반이나 지속된다능…. 겨울철 무엇보다 목이 중요한건 아시죠? 목이 따스하지 않는다면 감기에 십중팔구(?) 걸린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감기에 걸려도 목이 따스해지면 금방 낫구요 ㅋ 한가지 더 겨울철 목이 따뜻해지면, 우리몸의 체온도 그만큼 높아진다고 하네요. 저렴하고도 세련된 패션을 구사할 수 있는 목도리 어떠세요?






이제 마지막으로, 그리고 예전 같으면 한우고기가 참 명절선물로 인기였잖아요? 그런데 구제역 때문에 시중에 나와있는 쇠고기의 양은 한정되어 있고 때문에 가격도 올라 부담이 만만치 않을꺼에요. 그렇다고 수입쇠고기를 선물해준다면? 칭찬은 커녕 욕먹을 가능성이 높죠ㅎㅎㅎ 


구제역파동 때문에 고향 길을 고민해야 하는 경우도 생기고 때문에, 택배를 통해 선물을 배송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죠.

이제 설날 선물을 고민해 봅시다.


그동안 우리 설날의 단골선물은?

한우고기세트와 상품권 그리고 생활용품세트와 참기름세트, 그리고 마지막으로 두근두근 바로 현금입니다. 이제 실용적이고 패션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로 드리는 것은 어떨지요?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