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스포츠

한화이글스 홈경기 보러 가즈아~야구장 봄나들이 어떤가요?

요즘 날씨가 좋아진 것을 많이 느낄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야외나들이를 나온 가족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소풍도 산책도 좋지만! 힘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야구는 어떤가요?

요즘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는 야구경기가 한창입니다! 저는 4월 19일 금요일 삼성과의 경기를 관람했는데요. 1루 내야하단탁자석에서 경지를 지켜봤습니다. 정말 선수들을 가까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야구관람만으로도 충분이 즐겁지만 그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줄 맛있는 음식들과 응원이 있어 더 즐거웠습니다.

치킨은 물론이고 햄버거, 피자, 핫도그, 떡볶이, 라면, 김밥, 츄러스, 마카롱 등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과 간단한 간식들이 많은데요. 골라먹는 재미는 물론있고 먹는 행복이 있습니다.

그리고 응원가를 같이 따라부르면서 응원하는 게 정말 재미있고 신이 나는데요. 저는 처음에 잘 따라하지 못했지만 계속 응원을 하다 보니 익숙해져서 잘 따라하게 되었습니다. 응원석은 더욱더 응원열기가 뛰어납니다. 다음에는 응원석을 앉아보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사람들의 열띤 응원과 선수들의 멋진 노력으로 인해, 연장전에서 한화이글스가 재역전을 하며 이겼습니다!

연장전까지 가서 많이 힘들었을텐데 이렇게 멋진 승리를 얻어 선수들도 시민들도 많이 기뻤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나하는 선수들과 그런 선수들을 담는 시민들, 평범한 일상에 좋은 추억이 생겨 너무 좋습니다.

야구장에서 직관을 해야만 느낄 수 있는 재미와 열기가 있습니다. 이번주에 가족들과 연인들과 친구들과 야구장 나들이는 어떤가요??

참고로 아직은 저녁에 좀 쌀쌀하니 외투나 담요를 챙기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