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볼만한곳 장태산 자연휴양림에서 더위를 이겨보세요!"
이번에는 대전여행명소 장태산으로 향했습니다. 여기 자연휴양림이 매우 시원하고 풍경이 좋다고 지인으로 들어서 바로 찾아갔는데요. 평일에 사람도 없고 참 좋았습니다. 그럼 장태산 속으로 함께 들어가보시죠.
들어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스카이워크가 보입니다. 스카이타워로 이어지는 곳으로 장태산에서 가장 유명한 포인트입니다.
더위를 피해서 산을 찾은 사람들. 저 뿐만 아니라 이미 많은 대전 시민들이 평일임에도 장태산을 방문 한 것 같습니다. 그늘이 정말 시원하니깐요!
숲속어드벤처 속으로 들어가면 스카이 웨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길이 그리 길지 않으니 꼭 올라갈 것을 추천해봅니다.
조금 덥지만 오르막길은 금방 끝납니다. 그늘도 있기 때문에 여름이라고 덥지만은 않습니다.
이용 시간이 적혀 있는 표지판을 발견했습니다. 여름에는 오후 7시까지 운영됩니다. 동절기에는 오후 3시까지만 운영되고 봄과 가을에는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해 떨어지는 시간과 연관이 있으니 꼭 지켜야겠죠?
장태산은 스카이웨이라고 부르군요. 다른 곳은 스카이 워크라고 많이 부릅니다. 뜻은 통하는 것 같습니다.
추락을 주의하고 들어가봅시다.
길은 흥미롭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조금은 덜컹거리지만 매우 안전하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숲 속 위를 걷는 느낌이랄까요? 물론 아래를 내려다보면 아찔합니다.
구불구불 길이 참 매력적이죠!
10분 정도 걸었을까요? 스카이 타워를 만났습니다. 전망대에 오를 수 있으니, 꼭 스카이 타워를 방문해보세요.
스카이 타워는 타원형으로 쭉 올라가면 됩니다. 그럼 전망대를 만날 수 있죠.
전망대에서 바라본 장태산 주변의 풍경 사진.
가을이 되면 엄청난 절경이 될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파릇파릇하죠!?
다시 내려와서 산 속으로 조금 더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들어갔더니 이렇게 계곡이 나옵니다. 깨끗한 계곡물이 발을 살짝 담가
보세요. 매우 시원합니다.
올 여름에는 장태산으로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가야겠습니다. 이곳 너무 매력적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