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공연

로맨틱코미디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대전 이수아트홀에서 만나요

 

로맨틱코미디 연극의 리얼 원조 '그 남자 그 여자'가 대전 이수아트홀에서 오는 6월 4일까지 공연됩니다. 대한민국 연극의 스테디셀러 '그 남자 그 여자'는 어쩌면 너와 나의 뻔한 사랑이야기일지도 모릅니다.

 

 

로맨틱코미디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대전 이수아트홀에서 만나요

 

왜 우리는 뻔한 사랑이야기에 열광하고 타인의 사랑 이야기에 열을 올리는 것일까? 세월이 흘러도 시대가 발전해도 사람들은 남녀 간의 사랑을 통해 삶의 기쁨과 위안을 받기도 하고 때로는 현실적 고민에 직면하기도 하면서 또 다른 경험을 합니다. 부모나 가정 환경은 내가 선택할 수 없었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나의 선택에 관한 문제이자 삶의 중요한 부분이기에 우리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관심을 갖는 것 아닐까요?

 

 

매표소

 

대전 이수아트홀 공연장 앞

 

대전 이수아트홀

 

 

 

공연 시작 전 이수아트홀을 둘러 보았습니다. 아담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공간이었습니다. 공연장 앞에 위치한 휴게실은 잠시 쉬면서 이야기를 나누기에 좋았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연인들끼리 관람하러 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대전 이수아트홀 연극무대

 

 

배우

 

 

멀티맨 역할을 맡은 배우입니다. 실제 연극에서는 정민의 친구, 선애 친구, 욕쟁이 할머니, 정훈의 직장 동료 등 다양한 배역을 맡고 있습니다.


공연 시작 전에 주의 사항을 알려주고 관객들을 위한 선물주기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공연 중에는 관객을 연극에 동참시키는 역할도 톡톡히 해 낸 다재다능한 배우입니다.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그 남자 그 여자'는 2007년 초연을 시작으로 새롭게 각색 구성되어 현재 관객들을 사고 잡고 있습니다. 4명의 남녀의 솔직한 속마음은 관객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고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처음 만난 남녀 사이에 내숭은 필수, 그 내숭 속에 담겨 있는 발칙한 생각들은 관객들을 몰입시킵니다.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일단 정훈과 선애의 사랑은 직장에서 시작됩니다.  라디오 방속국 PD 정훈은 자신의 프로그램의 DJ 선애를 좋아하지만 고백할 용기를 내지 못하고 옆에서 바라보기만 합니다.

 

선애 역시 성실한 정훈을 좋아하고 있었지만 커피를 주는 것으로 소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뿐입니다. 선애의 마음을 눈치 챈 정훈은 용기를 내서 데이트 신청을 하고 설레는 첫 데이트가 시작되면서 사랑을 키워나갑니다. 이들의 사랑은 결혼이라는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히면서 갈등이 일어납니다.


정훈과 선애는 결혼이라는 현실 앞에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연극 중간에 해외 지사로 떠나는 선애를 잡기 위해 정훈이 뛰어가는 장면이 있는데 정훈이 무대가 아닌 관객석에서 등장하면서 관객들의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무대인사

 


또 정민과 지원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는 추억을 자아냅니다. 처음이라 미숙하지만 귀여우면서도 풋풋함이 느껴지는 솔직하면서도 당당한 사랑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씩씩한 대학생 정민은 같은 대학에 다니는 지원을 우연히 버스 정류장에서 보고 첫눈에 반합니다. 사실 대학생 때에는 이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열정도 있는 시기라 첫눈에 반하기도 쉽죠.


매일 다섯 정거장이나 떨어진 버스 정류장까지 와서 그녀와 함께 버스르 타고 등교하는 정민. 선머슴 같던 지원도 자꾸 눈에 띄는 정민을 의식하며 갑자기 외모에 신경을 쓰기 시작합니다. 정민은 버스에 떨어뜨린 지원의 지갑을 돌려준다는 핑계를 그녀에게 말을 건네고 이렇게 그들의 사랑은 시작됩니다.

 

오래된 연인에게는 열정적이었던 한 때를 회상하게 하고  한창 사랑하고 있는 연인들에게는 찬란한 지금의 순간을 잠시 생각하게 해 줍니다. 따뜻한 봄날, 사랑을 막 시작한 분들이나 풋풋한 시절이 그리운 분들, 일상에 묻혀 잊혀졌던 사랑 세포를 다시 깨우고 싶다면 대전 이수아트홀에서 공연중인 '그 남자 그 여자'를 만나보세요.

 

공연 종료 후에는 포토타임도 진행되었는데, 배우들과 함께 추억을 남겨 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연인과 함께 즐기는 감성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올 봄 대전 이수아트홀에서 사랑하고 싶은 사람과 연극 한 편 즐겨 보면 어떨까요?

 

대전 이수아트홀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 78 (정우빌딩 지하 1층)

문의 : 1644-4325 / 010-5044-4325
공연 : 화~금 오후 8시 / 토요일 오후 4시, 7시 / 일요일(공휴일) 오후 2시,5시
(*5월 3일 : 오후 4시 / 5월 4일 : 오후 8시 / 5월 5일 : 2시, 5시 / 5월 9일 : 4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suarthall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isuent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