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설명절 꿀팁(2)대전스카이로드 설날 큰 잔치 과학마술쇼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온가족이 모여서 즐기는 설날!

오랜만에 함께하는 가족, 친지분들과 가까운 대전 관광명소나 행사장을 찾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을텐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대전 원도심에서 가족들과 명절을 즐기는건 어떨까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대전명소이자 원도심 랜드마크인 '대전스카이로드'

2017 대전스카이로드 설날 큰잔치가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대전스카이로드 일원에서 열립니다.


 

이번 설날 큰잔치 행사는 전통놀이민속체험을 비롯해 키다리삐에로 등 출연자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사진도 찍는 '거리 퍼포먼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거리 퍼포먼스 프로그램은 재미있는 실험으로 과학의 원리를 배울 수 있는 '스트리트 과학마술쇼', 방문객들이 추억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키다리 삐에로'와 '석고마임', '캐리커처 그려주기' 등 다채로운 무료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대전스카이로드 설날 큰 잔치 프로그램

 


대전스카이로드 설명절 프로그램

 

이 밖에도 붉은 닭의 해인 설날을 주제로 제작된 콘텐츠가 대전스카이로드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고요. 으능정이 거리의 설날 행사 광경과 관람객들의 밝고 활기찬 모습들을 체험형 카메라로 촬영해 표출하는 영상콘텐츠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정유년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재미있는 영상도 관람할 수 있는 대전스카이로드. 새해 소망하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고 건강과 행복이 함께 기원할 수 있는 대전의 원도심으로 가족들과 명절 나들이 계획을 세워보세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