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생태환경

2016 대청호오백리길 블로그 공모전, 11월 18일까지


대청호오백리길은 우리 고장 대전의 아름다운 생태관광자원입니다. 무엇보다 자연을 벗삼아 가을에 여유롭게 걷기 좋은 길이죠. 대청호의 물빛에 비친 가을은 그야말로 환상적인 자태를 보여줍니다.

대청호오백리길에 관한 추억이나 자신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품고 있다면 '대청호오백리길 공모전'에 도전해보세요.

 

 

이번 공모전은 지역이나 연령 제한없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고요. 공모주제는 대청호오백리길에 관한 주변 경관, 맛집, 관광, 문화, 인물, 자랑거리 등을 소재로 하는 모든 이야기입니다.

신청방법은 블로그 종류에 상관없이 개인 블로그에 '대청호오백리길' 카테고리를 개설한 후 포스팅을 3개 이상 게시하고(반드시 각 포스팅에 #대청호오백리길 해쉬태그 포함)신청서를 작성하여 대전마케팅공사 관광홍보팀 이메일(tour@dime.or.kr)로 보내시면 됩니다. 

신청마감은 오는 11월 18일 금요일까지이고요. 제출된 작품에 대해서는 내달 중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우수상 2명 각 50만원, 장려상 3명 각 30만원 등 모두 6개 작품을 시상합니다. 

또 1차 심사를 통과한 참가자중 수상자(6명)을 제외한 12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수상작 발표는 11월 30일 대청호오백리길 홈페이지(http://www.dc500.org)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공모전은 충청권 대표 생태관광지인 대청호오백리길을 직접 찾아봐 봄으로써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를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전국여행명소 대청호오백리길을 널리 알려보는건 어떨까요?


 

-대청호오백리길의 아름다운 풍경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