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7년의 밤 촬영지" 대청호오백리길 울트라 걷기대회 참가신청

 

"컬쳐&힐링 페스티벌 울트라 걷기 대회에 참가해 보세요!"

 

아름다운 대청호반에서 컬쳐&힐링 페스티벌'대청호오백리길 울트라걷기대회'가 오는 9월 3일부터 개최될 예정인데요. 걷기대회 참가자 사전 접수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대회는 대청호 1구간부터 4구간을 걷는 30㎞ 코스와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을 돌아오는 10㎞ 코스, 4가지 의미

(소원, 사랑, 우정, 행복)를 생각하며 함께 걸을 수 있는 테마 코스 등 총 3가지 코스로 진행되는데요.

 

이번 대회는 걷기를 사랑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요. 30㎞ 코스 500명, 10㎞ 코스 1,000명, 테마코스(인원 제한 없음) 등 선착순 신청자 우선으로 마감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의 주요 코스인 대청호오백리길 대전구간(제1구간~4구간)은 대청호를 끼고 걸을 수 있는 대표적인 생태탐방로 코스로 유명한데요. 풍성한 억새와 갈대가 어우러진 풍경은 걷는 이들이게 수변경치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선사할 것입니다. 

 

최근 대청호오백리길은 영화 촬영지로도 각광 받고 있는데요. 영화 '역린', '나의절친 악당들', '7년의 밤', 드라마 '슬픈연가' 등이 촬영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2017년 개봉 예정인 장동건, 류승룡 주연의 영화 '7년의 밤'은 대청호를 주무대로 펼쳐지는 영화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대청호를 따라 펼쳐지는 컬쳐&힐링 페스티벌!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걸어보는건 어떨까요?


참가신청 : http://www.koreawalk.kr/ultra

 



대청호오백리길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