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스포츠

대전체육회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갑천수상스포츠 체험교실>




대전체육회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갑천수상스포츠 체험교실>




**




대전체육회에서 카누와 페달보트를 무료로 운영하는

갑천수상스포츠 체험교실을 알고 계신가요 ?

 

오늘은 여름을 맞아 시원한 갑천변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둔산대교 바로 아래쪽으로 수상스포츠 체험교실이 있답니다.

 




 갑천변에 수상스포츠 체험장이란 안내 간판이 보이는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할 곳입니다.

대전은 정말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대도시인데 공장도 적고 맑은 물도 많고요~~

해외 방문객들도 대전을 많이 많이 찾아 줬으면 하네요^^

 



 

대전의 상징적인 쌍무지개 다리도 꽃들과 어울려 더욱 아름답습니다.

좌측에 대전 KBS방송국도 살짝 보이네요.ㅎㅎ

 




 봄부터 개장을 했었네요 ㅎㅎ

더욱 매력적인것은 대전시민을 위한 대전시의 배려!

카누체험과 페달보트가 무료입니다.

하하하 좋아요~~ 하트 뿅~~^^





 요 노랭이 노가 바로 카누를 위한 것.

사실 카누가 아니라 카약이라고 하더군요.

날씬하고 길쭉한것 선수들이 타는 것은 카누

요 체험교실에서 우리가 타는 것은 더 폭이 넓고 안전한 카누

저도 처음 알았습니다.

 



 

갈매기 비슷한 날개큰 새들이 날아다녀

운치가 더 있습니다.

 




여름철 물놀이 재미있지만 안전이 최고죠

사진만 봐도 왠지 안전해 보이죠~^^

 




 접수대에서 접수를 마친후......

 




요로케 구명조끼를 입어주고요~

개인소지품은 라커가 있어 안심 안심!!!





카누 탑승은 1인용부터 5인용 까지 있는데

안전을 위해 2인정도 탑승하는게 좋다네요.

엉덩이를 붙인 후 발을 움푹패인 곳에 고정을 하고

양손을 이용해 노를 살살 저어주면 ~~

아 ~ 쉬워요~^^

 



  


다양한 카약의 모습들 입니다.

타보고 싶어 심장이 콩딱거려요~~^^

 



 


 자~ 출발

어기여차 하며 물살을 갈라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면

금방 하나가 되듯 친목이 두터워지지 않을까요?



 

 

 

안전요원이 있으니 넘 걱정마시고요~

아이들에게도 새로운 경험이 될 수상스포츠 카누!

나들이 멀리가지말고 가까운 갑천으로 가세요!~^^

 




모두들 점점 멀어지고 있어요 ㅎㅎ


 


 


깔끔히 관리가 잘된 공중화장실도 있으니

여성분들 걱정마세요 ㅎㅎ

 



 

 

수상스포츠 체험장 주변 육교 밑은

 자전거 라이더들의 쉼터같은 곳입니다.

 



 주변 주차장도 잘되어 있답니다.

대전시 체육회에 박수를 보내주고 응원해 주어야겠죠!

이런 선물을 시민들에게 주고 있으니~짝짝짝!





 카누가 무서운 분들을 위한

요런 페달보트도 있어요.

 

우리가 흔히 보았던 물위의 오리배 같은 거랍니다.

 한가족이 모여 페달보트를 즐겨도 좋을것 같네요 하하

 

대전시민여러분과 관광객여러분

대전에서 좋은 추억 가득 쌓을 수 있는

갑천 수상체험장으로 초대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