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전시ㆍ강연

대전전시 | 4인이 들려주는 홍콩의 소리-대전 사진가 집단 포토플랫폼109

 

 

 

대전전시 | 4인이 들려주는 홍콩의 소리-대전 사진가 집단 포토플랫폼109

 



***




대전 사진가 집단 포토플랫폼109 (THE SOUND OF HONGKONG)

 국지원, 박지훈, 이은덕, 지수연

4인이 들려주는 홍콩의 소리

 


  " 사진은 내 심장의 기록이며 내 영혼의 언어이고 내 삶의 흔적이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제가 사진을 좋아하므로

사진전은 꼭 보려고 하는데요~

 특히, 대전 사진가 집단 포토플랫폼109의 팬이랍니다~ㅎㅎ




 

동생과 함께 사진전을 보려고 나섰는데

지족역에 도착하자마자 비가 내렸습니다

마침 우산 하나를 챙겨갔기에 다행이었죠.^^




 

그림도 좋지만 늘 가까이 있어 접하기 쉬운 사진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요ㅎㅎ

 

 


 

사설은 뒤로 하고, 대전 사진가 집단 포토플랫폼109의

이번 홍콩 전시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이번 "홍콩의 소리" 전시 준비는 말 그대로 4인이 준비했습니다.

원래 109 맴버는 5명으로 알고있었는데요

 

음~

사진에 대한 109의 생각이 자유롭듯이

5명의 정예 맴버들에게도 강요는 없습니다.

전시를 하고 싶으면 하고 아니면 그저 축하 및 감상만 해주면 된답니다.^^

 


 

 

이들의 생각이 자유분방하지만,

사진은 계획하지 않은 듯 계획적이고 정돈되어 있네요.ㅎㅎ

 

 


 

포토플랫폼 109의 이번 "홍콩의 소리" 전시를 들여다보니

뭔가 대단한 목표가 하나 있어보입니다.

그 포부가 뭔지~~


이번 전시를 통해서 이상향에 대한 간절함이 느껴졌습니다 !

아마도 대전에서의 전시 말고도 수도권, 또 더 나아가

해외 전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듯 했습니다.^^

 

 


 

그만큼 그들은 사진에 대한 갈망이 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

이번 홍콩 전시를 도약이라고 표현하면 좋을까요?ㅎㅎ

마땅한 단어가 떠오르질 않네요.^^;;;








 


 


 


 

홍콩이라는 도시의 감성을 잘 담아낸 듯 하네요~

과장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ㅎㅎ

 

소리뿐만 아니라 이야기도 풍부한 포토플랫폼 109의 사진전 !

함께 즐기기에 충분 했습니다.~~^^

 

 

 

사진으로 흔적을 남기다, 대전 사진가 집단

포토플랫폼 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