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중구맛집

대흥동맛집 | 김밥과 칼국수를 한 번에, 스마일칼국수


안녕하세요^,^



대전소셜미디어 기자단 최혜란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스마일칼국수입니다.

대흥동에 위치해있으며 대전여자중학교 정문 쪽으로 가시면 보이실거에요.




스마일칼국수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믿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제가 토요일 저녁에 갔었는데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갈 때마다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스마일칼국수 5,000원, 김밥(2줄) 4,500원으로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양념장입니다.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듬뿍듬뿍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맛있는 겉절이와 짭조롬한 단무지입니다.

어느 식당이나 마찬가지지만, 칼국수집은 겉절이가 맛있어야 자꾸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김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육수인데 칼국수 육수와 비슷?해서 맛이 진해요.





스마일칼국수의 매력인 김밥입니다.

윤기가 반질반질하니 참 맛있게 생겼지요?


스마일칼국수 김밥의 묘미는 간장에 절인 유부가 아닐까 싶어요^,^




칼국수가 나오기 전 찍은 사진이에요.

김밥과 겉절이, 단무지, 육수가 있을 뿐인데.. 뭔가 배부른 기분!






스마일칼국수입니다.

스마일칼국수는 일반 칼국수에 비해 육수가 진하고 깊은 맛이 나요.

저는 원래 순한 칼국수보다 얼큰이 칼국수를 좋아하는데

스마일칼국수는 맛도 좋고 양념장이 따로 있어서 제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집이에요.


칼국수도 맛있지만, 김밥도 진짜 맛있어요.

일반 김밥임에도 불구하고 짭쪼롬하고 특이한 김밥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를 좋아한다! 김밥과 함께 칼국수를 먹고 싶다!

깊은 맛의 칼국수를 원하는 분들에겐 추천드립니다.




스마일칼국수

042-221-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