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전시ㆍ강연

대전 MBC 갤러리 M 의 사진전시회 "마음:씨"


대전 MBC 갤러리 M의 사진전시회 '마음:씨'





대전 MBC 1층에 자리한 갤러리 M 에서 열리는 사진전 소개합니다.

전시내용은 "Seeds of the mind" (마음:씨)를 주제로

7작가와 지도교수님 1분을 포함해 8 작가분들이 저마다의 작품을 전시했네요





백종찬 교수님이 지도하시는

한밭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일상에서의 사진"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첫번째 전시회 입니다.


같이 사진 수업을 하고 또 이렇게 함께하는 전시의 시간은

정말 보람이 있을 듯한 전시가 아닐까 합니다.



 

대전 시민이면 모두들 알고 있을 멋진 M 본부 건물

이곳 1층에 갤러리가 카페와 함께 자리하고 있답니다.ㅎㅎ



 

화분의 꽃들 사이로 백종찬 지도 교수님의 작품이

포스터 옆에 전시벽면을 차지 하고 있어요!!


보이는 사진은 철이 녹슬어 가고있는 모습을 담았네요 ㅎㅎ




저도 이곳 갤러리에 오래간만에 왔는데 이전보다 아늑한 느낌~!!

디스플레이는 사알짝 리듬감 있게 되어 있어 관람객들이 지루하지 않아 좋아요^^




갤러리M 앞에 자리한 카페 M의 모습.

오늘은 볕이 좋아 창가로 봄햇살이 살금살금 들어 오고 있었어요.

웅~~ 살짝 졸음이 ~~^^




윗 사진에 보이는 빨간 글자가 전시 제목 이랍니다.


"마음의 씨"

"마음:씨"


봄날이 오고 있는 이곳에 씨를 이르게 뿌려주시는 작가님들에게 고마움을 느끼고ㅎㅎㅎ




중앙에 한작품이 바닥에 내려져 있어요.

고의 적인 디스플레이가 아니라 액자 뒷면에 뒷끈없이 제작되어 ㅠㅠ


전 이런 자연스러움도 참 좋답니다.


액자의 상당수가 디아쎅 형태로 제작되어 관람객의 눈을 호강시켜 주기도 하고

작품들 내용은 함축적이고 이미지 중심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나머지 부분들은 여러분들이 직접 작품을 보고 평가해 주세요ㅎㅎ




윗 사진을 마지막으로 전시회가 막을 내립니다.

오오오




전시장을 꽈악 채우고 있는 멋진 사진 작품들에

여러분들도 화이팅하고 작가 분들을 응원해 주세요!!




작가분 모습입니다.

흑흑 성함을 물어 보질 않아서 써드리고 싶은데 ....




헉, 또 M본부

아 하늘이 멋지네요!!




가장 중요한 전시기간 이랍니다.

위와 같은 기간동안 열리고 있으며 혹시 위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친절히 도로명주소를 기록 해 놓았습니다.


이번 주말에 가족들과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곳 갤러리 M 에서 사진작품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대전의 사진작가 분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