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공원ㆍ마을

대전가볼만한곳 | 겨울철 즐기는 대전 오월드 윈터페스티벌 (눈썰매장)




대전가볼만한곳 | 겨울철 즐기는 대전 오월드 윈터페스티벌 (눈썰매장)




놀이동산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는 계절, 겨울입니다.

연일 매서운 칼바람에 눈보라에 밖에 나갈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신기하게도 주말이 되자 언제 그랬냐는듯이 눈녹는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두툼한 장갑과 목도리 마저 벗어던지게 만든 이날 집에만 있기엔 너무나 아까워

 제 딸과 간만에 찾은 조카들과 함께 오월드로 달렸습니다.


아시죠? 동절기에는 오월드 이용료가 훨씬 저렴하다는거~

아끼며 놀수 있는 절호의 찬스!




신년맞이 첫 가족 나늘이입니다.

겨울시즌을 알리는 오월드의 눈사람들이 환영해주네요.




2015년 올 한해는 정말 저런 큰 복주머니가 각 가정에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오월드 인증샷

저도 줄서서 찍었습니다. ㅋ




놀이동산의 대명사는 역시 바이킹이죠.


일단 시작은 무조건 바이킹으로

겨울바이킹은 겨울을 즐기는 색다른 재미

안타봤으면 말을 마세요~





제 딸이 좋아하는 비행기도 필수 코스죠.




간만에 만난 사촌언니와 그동안 못탔던 놀이기구 순회공연을 시작했습니다.




어린이 번지점프

지금와서 고백하지만 놀이기구를 못타는 저로서는 저거만 봐도 어지럽네요. ;;




저기 매달린 간큰 사람들

제 아내와 조카들 입니다.




역시 남자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범버카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네요.




그리고 겨울철에만 즐길수 있는 오월드 눈썰매장입니다.

올해부터는 새단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아이들 만큼이나 눈썰매는 저도 참 좋아라 합니다.




안전시설도 조금은 늘었고 이동통로가 편의성을 갖추었네요.




성인과 어린이 코스가 따로 구분되어 있어

키가 150cm이상만 되면 성인코스에서 대기 없이 바로바로 눈썰매를 즐길수 있습니다.

어린이 코스는 우리 아이들이 조금 많아서 대기를 해야합니다.




제 딸이 작년에 이곳에서 넘어졌던 아픈 추억이 있는데

올해는 이렇게 지붕이 있어 눈때문에 미끌어질수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예방이 되었네요.




눈썰매는 역시 아이들에겐 인기짱




왼쪽이 성인코스, 오른쪽이 어린이코스

상대적으로 성인코스가 한산해 보이죠?

경사도 조금 더 높고 길어서 스릴이 있습니다.




올해 첫 눈썰매에 살짝 설레네요 ㅎㅎ;







날씨덕에 모처럼 알찬 주말을 보내고 왔습니다.



***




장소 : 대전광역시 중구 사정공원로 70 대전 오월드

문의 : 042-580-4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