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도마동맛집 | 무한리필, 홍식이돈까스 무한리필




도마동맛집 | 무한리필, 홍식이돈까스 무한리필




***



요즘은 하루에도 수많은 맛집타이틀이 인터넷상에는 넘쳐나고 있습니다.

여러 소비자의 검증을 거친 맛집이 있는가 하면

광고형식의 맛집도 있고 무늬만 맛집인곳들도 많죠.


단순한 논리로 맛집이 맛만있으면 그만이다 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맛집이란 그 맛을 내기위한 주인의 정직함이 같이 녹아있어야 진정한 맛집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네요.

설명이 너무 거창했나요? ^^;


아무튼 요즘 제 아내와 제가 빠져있는 추억의 맛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어릴적 경양식집에서 먹던 돈까스함박스테이크(햄버거스테이크)

동네 시장골목에서 다시 맛을 보고 나니 요즘 꽤 중독이 되었습니다.


물론 제 딸도 맛있게 잘 먹구요.




도마동 시장골목에 위치한 조그만한 가게입니다.

노란색간판이 멀리서도 금새 눈에 띄네요.




처음에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매번 서빙하시는분이 음식을 가져다 주시나 생각했는데,

안쪽 방을 개조한 뷔페식 테이블이 있네요.




맛집하면 여기저기 벽면에 붙어있는 방문객들의 방명록이 잔뜩 붙어있듯이

이곳도 많은 메모지들이 붙어있네요.


저는 사실 어디 방송에 등장하는 맛집들에 대한 소개들을 그다지 신뢰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몇번 실망한적도 있었고요.




저 말들이 사실일까?

의심병이 생기기도 했구요. ㅎㅎ;

하지만 의심병도 아주 잠시~




돈까스집답게 스프와 빵, 밥 등은 기본이고요.

떡볶이도 눈에 보이네요.

(제가 떡볶이를 아주 좋아합니다.)




일단 이곳은 돈까스를 절대 튀겨놓고 묵혀두지 않습니다.

찾는 손님에 따라 그때마다 바로바로 튀겨나오죠.




사이드 반찬도 꽤 푸짐합니다.

모두 다 무한리필이죠.




나중에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가 참 두툼한데 거기에 부드럽기까지 합니다.

전혀 질기지가 않아요~

완전 옛날 경양식집에서 먹던 고기맛, 소스맛




거기에 어릴적 어머니가 집에서 해주셨던

이름하야 함박스테이크(햄버거스테이크)까지 100% 재현됐죠.




사이드메뉴로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까지

환상의 조합!




대부분 눈과 입맛이 높아지셔서 요즘은 튀김옷만 봐도 기름의 신선도를 어느 정도 아시더라고요.

물론 제가 봐도 돈까스의 튀김옷 상태는 매우 훌륭했습니다.




맛은 기본이고 늘 항상 친절하게 손님을 맞이하시는 주인아저씨의 표정에서도

그맛을 느끼기엔 충분합니다.



***



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5길 58 홍식이돈까스무한리필

문의 : 042-536-5877



***




도마동맛집 | 무한리필, 홍식이돈까스




대전블로그기자단 박기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