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공원ㆍ마을

대전 오월드 튤립축제





대전 오월드 튤립축제




***




대전에 살면서도 거의 10년만에 오월드를 다시 찾은거 같네요...

평일날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그다지 많지 않고, 

신나는 놀이기구에, 동물원, 플라워랜드까지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이 곳은 특별한 설명이 필요없이 사진만으로도 모든걸 다 얘기해줄 수 있을꺼 같네요~


자... 그럼 오월드로 떠나볼까요??? ㅎㅎ










어렸을땐 요 바이킹이 제일 스릴있는 놀이기구였는데... 오늘은 멀리서 구경만.... ㅎㅎ





자이언트 드롭... 요거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같이 간 분들이 다들 못타겠다고 빼는 바람에 

할 수 없이 목 쭉 늘리고 타는거 구경만 하다가 뒤돌아 섰다는 슬픈 전설이.... ㅠㅠ











후룸라이드... 요건 저도 줄서서 탔습니다^^

신나게 소리도 지르고,,, 옷도 한번 적시고... 간만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듯 한.... ㅎㅎ


이제 동물들 구경하러 사파리로 떠나보겠습니다~

호랑이, 사자, 기린, 곰, 코끼리... 정말 없는 동물 빼고는 다 있습니다~
















저 우체통이 꽉 차도록 정이 가득 담겼으면 좋겠네요... ㅎㅎ


동물들도 구경했으니... 이제 플라워랜드로 고고~~

요즘 튜울립 축제라고 하는데... 튜울립뿐만 아니라 알록달록 갖가지 꽃들이 만개했습니다.

플라워랜드 안에서 공연도 하고... 쉴 수 있는 공간도 많고... 하루종일 여기서 놀아도 괜챦겠다 싶더라구요~







오월드 안내도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하여 확대해서 보시면 다 보여요..^^

























































요런데 가려면 또 신경 안쓸수 없는.... 입장료가 궁금하시죠? 

오월드 입장료는 성인 기준 12,000원.

놀이기구랑 사파리까지 같이 즐기시려면 29,000원입니다.

그런데 할인카드를 잘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가보실 수 있겠네요~


오월드 구경 잘 하셨나요???

그럼 이제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차례..^^

요즘같이 날씨 좋은 봄날~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오월드로 나들이 한번 떠나보세요~


하루종일 걸어다녔더니 다리도 아프고 피곤해서.... 저는 치맥으로 마무리... ㅎㅎㅎ



***




장소 : 대전광역시 중구 사정동 산39-1 오월드

전화번호 : 042-580-4820



***




대전 오월드 튤립축제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