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박물관ㆍ시설

오월드 (대전동물원) 눈썰매장



 

오월드 (대전동물원) 눈썰매장



***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추운겨울의 절정, 1월이 왔습니다.

그렇다고 가만히 방안에 누워 이불만 뒤집어 쓰고 있을순 없는법

이 추운날 동물원에 갈일은 없을줄 알았던 제가 완전무장을 하고 오늘 오월드를 찾았습니다.

지난 12월, 지난해가 되어버린 작년 12월 눈썰매장이 개장했기 때문입니다.


 

 

추운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이 오월드를 찾았습니다.

사실, 겨울은 날씨때문에 가족끼리 갈수있는곳이 많이 제한적이죠.

하지만 눈이 있는곳이라면 남녀노소할거없이 모두 즐겁기는 마찬가지 인것 같습니다.

 

 


눈썰매장으로 향하는중에 본 나뭇가지들을 보니 마음이 더 추워지네요.

 

 


그렇게 도착한 눈썰매장은 여름에 운영하는 물놀이장 위쪽에 있습니다.

이곳 눈썰매장은 슬로프가 두군데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오른쪽이 어린이, 유아존이고 왼쪽이 초등학생 3학년 이상과 성인존입니다. (착오없이 이용하세요.)

 

 


역시 제가 가는곳은 사람을 불러 모으나 봅니다.

기다리는줄이 이미 계단 밑까지 늘어서 있구요.

튜브가 부족한 상황이였습니다. ㅠ.ㅜ

관계자말은 불과 10분만에 이렇게 되어버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단 놀이기구 2-3개만 타고 다시 오기로 하고 놀이동산으로 내려갔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성인존이 각도가 조금 더 높아 보이네요.

대전의 눈썰매장은 대표적으로 두군데가 있습니다.

이곳 오월드와 엑스포 눈썰매장이 있죠.

 

 


놀이기구 2개를 타고 왔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

그 길던 줄이 1/3으로 줄었습니다.

 

 


정원이를 먼저 태우고 드디어 내려가기 직전의 순간

살짝 긴장감 마저 감돕니다.

 

 


보이시나요?

그 많던 줄이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

 

 


올해들어 첫 눈썰매입니다.

앞으로 몇번을 더 오게 되겠지만

역시 눈은 어른아이 할거없이 즐거운 동심에 빠져들게 해주네요.



***



장소 : 대전광역시 중구 사정공원로 70 대전오월드

전화번호 : 042-580-4820



***

 

 

오월드 (대전동물원) 눈썰매장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