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궁동카페 | 학점 A+ 가져다 줄 것 같은 카페, cafe A+

 

학점 A+ 가져다 줄 것 같은 카페, cafe A+

 

***

 

궁동 가운데 자리잡은 카페 에이쁠러스. 이름만 봐도 왠지 여기서 공부하면 학점 좀 잘 나올 것 같은데 싶더라고요.

정말 왠지 가서 공부하면 잘 될 것 같아서 두툼한 전공 책 두 권과 함께 자리를 잡고 두시간 집중했어요.

물론 시험기간이 아닐때 와도 분위기 좋은, 가격도 대학가라 저렴해서 더욱 좋은 카페랍니다~

 

 

 카페는 복층 구조였어요. 2층과 3층 공간이 넓어서 선택의 여지가 많지요.

대신 2층은 음료 만드는 바가 같이 있기 때문에 커피 내리를 소리나 믹서 돌리는 소리가 방해된다면 3층으로 가보세요.

일부러 손님이 빠지고 사진을 찍었는데 혼자와서 공부하는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요즘은 카페에 가도 책 비치 안해놓은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카페를 누군가를 기다리며 시간 때우러 오기도 하기 때문에 책이 다양하면 좋지요.

하지만 오늘은 공부할 700페이지짜리 전공책과 함께 왔으므로... 교양도서는 다음에 즐겨보기로...

 

 제가 주문한 민트라떼! 요즘엔 음료에 민트가 들어간 것이 대세인가봐요.

민트가 들어가서 약간 화~한 향기가 입안에 닿는 순간 초코가 얼른 메워주는 민트라떼.

그렇지만 아직까지 제게 민트맛은 아이스크림이든 라떼든 치약맛이 난다고 느끼는 것을 부정할 수 없네요 ^^;;

 

 친구가 주문한 아포가토!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둘 다 먹을 수 있어서 저도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에이쁠 카페의 커피는 좀 쓴 맛이 강하달까요.  

그래서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을 때 첫맛은 씁쓰름 끝맛은 달콤함이 느껴졌어요.

 

참, 여기 노래 선곡도 좋아요. 최신곡부터 인디음악까지 다양하게 틀어주더라고요.

공부하러 오실 분들이나 조근조근 대화나누러 오실 분들 모두가 좋아할 만한 카페 에이쁠이었습니다.

 

***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카페 A+

 

대전블로그기자단 김지혜대전시청홈페이지대전시청공식블로그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