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동구맛집

용전동 맛집 | 육회를 싸게 먹을 수 있다! 육회지존 - 대전복합터미널 근처

 

육회를 싸게 먹을 수 있다! 육회지존

- 대전복합터미널용전동맛집 -

 

***

 

대전복합터미널 근처 육회를 싸게 먹을수 있었던 육회지존

대전복합터미널, 터미널에는 언제나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디론가 떠나는 사람들, 대전에 처음 방문하는 분, 다른 지역에 가기 위해서 잠시 들리는 분들부터 많고 다양한 분들이 찾는 터미널입니다. 대전 복합터미널이 새롭게 바뀌고 나서 많은 분들이 더욱더 많이 찾고 계신다고 합니다. 대전 복합터미널은 오래전부터 대전시민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오는 공간이기도 합니다.복합터미널과 대형마트에 들어서고, 또한 대형 서점등 다양한 편의시설로 바뀌고 나서 새로운 문화복합 공간으로 탈바꿈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문화공간을 즐기기 위해서는 우선 배가 든든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터미널 앞에는 먹거리골목이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복합터미널 서관 건너편 용전동 파출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육회지존입니다.

육회지존은 전국 체인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대전복합터미널의 유동인구가 크기 때문에 이곳에도 육회지존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육회지존은 싼가격에 육회를 즐길수 있는 육회전문점입니다.

 

 

육회에 계란노른자까지 함께 겻들이면 그 맛은 정말 환상적이랍니다.

 

 

이제는 육회를 즐겼으니 육회비빔밥도 함께 즐겨야 합니다.

이곳의 육회비빔밥은 1만원으로 비싼가격은 아닙니다.

부담없이 일단 주문을 해봅니다. 양도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대전복합터미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육회지존에 방문해봤습니다. 이곳의 육회는 소주한잔과 함께 이런 저런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소박한 인테리어와 육회 그리고 소주의 궁합도 좋았던 곳입니다.대전 복합터미널근처에서 술한잔을 하게 된다면 간단하게 드실수 있는 공간으로 편안하게 육회와 소주한잔 즐기면서 담소를 편하게 나눌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

 

장소 : 대전광역시 동구 용전동 68-1 육회지존

문의 : 042 - 633 - 1186

대전블로그기자단 안지용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