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여름엔 어린이들이 더 신나요!, 대전어린이회관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그램 꽉차!

대전어린이회관(관장 정병선)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행복한 우리 가족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젝트 일환으로‘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란 주제로 어린이들을 위해 창의적 통합 교육활동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에 따라 대전어린이회관은 오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12세 이하의 어린이 및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프로그램은 상설프로그램과 방학특별프로그램, 외부 프로그램 등 세 종류의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됩니다. 상설프로그램은 요리교실, 북 아트, 영아책놀이, 미술로 생각하기, 원예교실, 생일파티 등이며, 방학특별프로그램은 점핑클레이, 종이접기, 역사교실, 외부프로그램은 유로번지, 회전그네, 미니기차 등입니다.

특히‘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프로그램은 핸즈온(hands-on) 개념의 활동방식을 이용해 기존의 지식 전달 개념을 탈피한 오감을 이용한 체험, 경험 중심의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어린이회관 홈페이지(http://djkids.or.kr)나 전화(☎042-824-5500)로 문의하면 됩니다.

한편 대전어린이회관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기간 동안 어린이와 보호자가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대덕대학 카운슬링봉사센터와 공동으로‘반짝반짝 네일아트’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