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맛집]달콤한 양념이 베인 석갈비를 맛보려면 '띠울참숯석갈비'





 

오늘은 가족끼리 가까운 도마동에 위치한 띠울참숯석갈비에 다녀왔어요:)

요즘 띠울참숯석갈비가 대전 곳곳에 생겼지만 제가 알기론 이 집이 첫번째!! (맞나요??ㅋㅋ)



띠울참숯석갈비, 이름에 걸맞게 돌담과 돌지붕으로 이루어진 예쁜가게예요

앞에 분수대가 가게 외관을 더 아름답게 빛내주는 듯 !




11시반에 갔더니 저희가 첫손님이 됐어요

바닥이 온돌이라 실내가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

보통 가게는 바닥이 차가워서 방석 없으면 못 앉겠던데

여기는 방바닥이 따뜻해서 내집마냥 풀썩~앉을 수 있어서 좋아요:D



저희는 소석갈비를 먹었어요 !

가격은 1인분 가격입니다 ~



먼저 주신 샐러드인데 새콤해서 입맛 돋구기에 제격입니다



밑반찬이 푸짐해서 만족 !

쌈 싸먹을게 많아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양념게장 맛있더라구요 ~




소석갈비 3인분이예요 !

냄새부터가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골고루 베여 윤기가 좔좔 흘러서 먹음직해요 !

씹는 맛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고 양념맛이 달콤해요 ~


맛있게 한판 뚝딱하고 밥과 된장찌게까지 먹었어요

석갈비만 먹으니까 좀 느끼한 감도 있었는데 된장찌게까지 먹고나니 개운하고 배불렀어요 ㅋㅋ

가족이 식사하기에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 <

 

대전블로그기자단 신지연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