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동구맛집

[대전맛집/용전동/양념갈비]함초로 맛을 낸 함초양념갈비






대전 동구 용전동에 있는 함초양념갈비 에 다녀왔습니다!!!!

함초는 우리나라 서해안 개펄에서 해수를 먹고 자라는 일년살이 풀로 성질이 짜며 칼슘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및 다이어트에도 효능이 있으며 비만 당뇨 혈압개선 종양등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합니다.

그런 함초로 만든 함초양념갈비를 먹고왔습니다.

역시 남의 살을 먹으면 배가든든!!!

함초양념갈비는 대전 동구 용전동 43-5번지 1층 입니다.

전화번호 042-624-1184 이구요^^

숯불에 직화로 함초 양념갈비를 구워 먹는 호사를 누렸습니다!!!!

기본밑반찬은 춘권튀김, 단호박, 감자샐러드 ,양파절임,미역줄기,미역오이냉국,야채,쌈무,쌈장 계란뚝배기입니다.

반찬종류도 많고 다른분들의 다녀온 리뷰를 보니 반찬은 그때그때마다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

함초양념갈비 간판! 단체로 가실때 주차공간은 옆에 횟집뒤로 가시면 공용주차장이 있다고합니다^^

직화구이라서 석쇠교체없이 그냥구워 먹엇는데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잘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다른 불판보다 덜 탄다고해야할까요!

구울수록 양념의 고소한 맛이 더욱 잘 살아나는 함초양념갈비!!!

돼지고기양념갈비가 보통 일인분에 만원대만 먹어서그런지 일인분에 8900원가격은 정말 훈훈합니다.

중간중간 함초 양념갈비가 잘 익었는지 봐주시고 맛있게 익을 포인트에서 뒤집어주셨어요!!!!

먹기좋게 함초양념갈비를 잘 썰어줍니다!!!!

석쇠에 육즙을 뿌리며 몸을 고소히 달구고 있는 함초양념갈비!!!

잘익은 양념갈비 한점을 이렇게 쌈싸먹었습니다!!!!

쌈도 야들야들 하니 상추랑 깻잎이랑 싸서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야채위에 얌전히 올라가  계시는 함초양념갈비님의 기름진 자태

나! 나좀 봐줘~ 아담의 갈비뼈를 뺏다고~~!!!

오늘만 먹어~~!1 낼부터 다이어트 죽죽 간다~~!!

양념갈비 하나들고 뜯다보니 생각나는 나좀봐줘 ㅋㅋㅋㅋ

갈비는 역시 손으로 들고 뜯어야 맛입니다!!!!!

남편이 열씸히 구워주면 저는 야곰야곰 열씸히 먹었습니다. 저혼자 갈비대를 독차지 하고 먹었어요^^

요새 왜이렇게 뭐든 맛있는지^^

반찬도 싹싹 다비웠습니다!!!!

함초양념갈비집의 매력중에 키포인트는 바로 알밥이에요!!!

밥을 시키면 이렇게 따끈한 된장과 함께나와서 기름진입맛을 깔끔하게 해주는데 최고입니다.

알밥의 양념장이 독특한데 맛이 새콤달콤한 고추장이거든요.

살짝넣고 비벼서 톡톡 터지는 알밥과 미리 남겨놓은 함초양념갈비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대전블로그기자단 천상인대전시청홈페이지대전시청공식블로그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