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이츠대전 7월호가 나왔습니다.



시정소식시 이츠대전 7월호가 나왔습니다.


▲ 여름특집이 한가득 실려있네요... 눈에 띄는 기사 몇개 볼까요?

▲ 엑스포 시민광장 오픈소식이 있네요... 제대로 활용되길 기대합니다.

▲ 한밭수목원의 유리온실 개장 소식도 있네요... 여기도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 도시철도 2호선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호남선 활용으로 오히려 대전시는 큰 득이... ㅎㅎㅎ

▲ 엑스포 과학공원에 청소년 야영장이 들어온다는 소식도 있네요... 캠핑이 붐인데 잘되길...

▲ 이츠대전은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신청하면 그 다음달 부터 집에서 편히 받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