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대전여행]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는 수통골로 놀러오세요! (오감만족,계룡산,수통골,여행)





날도 좋고 가벼운 산책겸 수통골로 놀러갔습니다.
계곡물이 생각 보다 맑아서 물고기도 보이고
가족들이 계곡물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모습을 보니 눈이다 시원했습니다.

정말 양산은 필수인것 같아요 햇살이 너무 좋은 한낮에가서 타죽을 뻔했습니다!
요즘같은 여름에는 선크림과양산은 필수에요!
산행을 가면 얇은 긴팔 을 입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물고기가 뛰어노는 시원한 수통골 계곡




낮달맞이 꽃이 활짝피었습니다.




계룡산 국립공원은 정말 크답니다.
수통골 족으로 올라가는길도 있고 동학사족으로 가는 길도 있구요




소통 폭포족으로 가기로했습니다. 조금더 편하게^^
등산을 하기에는 저질 체력이어요




귀여운 징검다리를 건너 건너!
수통골에 둘레길처럼 길을 공사중이였어요.
나중에 가면 더 편하고 아름다운 수통골을 즐기실수 잇을 것 같아요




맑은 물이 흐르는 수통골 계곡




버찌도 익어가고있습니다!
버찌는 먹을 수 있나요?




귀여운 물고기들!!
요새 제가 물고기 키우는 게임중이라서 저도 모르게 물고기에 밥주려고 손이 막 가요 ㅋㅋㅋㅋ




놋다리같은 ㅋㅋㅋㅋㅋ




계룡산 국립공원 수통골 분소입니다.




즐겁게 수통골 산책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