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대전소식] 가족과 연인과 함께하는 음악&철학 담은 그림展 (한밭도서관,데이트,교육,학습)



음악&철악 담은 그림展


대전에서 가장 큰 도서관, 한밭도서관에서는 음악과 철학은 가득 담은 그림 전시회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이번 전시회는 '음악&철학 담은 그림展'이란 이름으로 미래아이 출판사의 협조로 열리는데요, 쉽고 재미있게 음악과 함께 철학을 소개하는 '신나는 음악 그림책', '처음 만나는 철학'에 실려 있는 그림 30점이 전시됩니다.



'신나는 음악 그림책'의 음악 담은 그림을 통해 전 세계 악기들이 모여 있는 악기박물관과 음악이 연주되는 공간이 오페라극장 음악회, 음악학교와 발레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사실적이고 세밀한 그림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군요. 또한 '처음 만나는 철학' 속의 철학 담은 그림은 삶의 의미와 ㅏ랑, 선과 악에 대한 생각을 개성있게 캐릭터와 아기자기하면서도 상상력을 자극하는 일러스트로 표현하였습니다.

그동안 사실, 낯설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철학과 삶에 대한 의미에 대해,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악기의 종류와 음악이 연주되는 다채로운 모습속에서 쉽고 알차게 생각하고 고민하는 시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서 한때의 추억 뿐만 아니라, 서로 간에 깊을 마음을 새기기에도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