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일상다반사

초대형피자를 맛보러 대형마트에 가다~!! [오감만족,피자,자이언트피자,롯데마트]





작년부터 온통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오가던 대형마트의 초대형피자를 맛보러 갔습니다.
장소는 롯데마트의 자이언트피자.. 지름 1.5미터.. 어마어마 한 크기지요.

크기는 정말 둘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 이걸 언제 다먹나 할 정도였어요.

콤비네이션피자로 주문을 했는데.. 5분이면 나온다고 해서
미리 주문해놓고 마트에서 느긋하게 쇼핑했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먹을게 아니면, 피자가 금방 식기에....
집에와서 전자렌지에 돌려 따뜻하게 먹는것을 정말로 강추합니다~!!!
식으면...맛이... 바로 냉동피자맛이 되더군요!!

그냥 적당이 싼맛에 먹는 피자가 되겠네요//




일단 사진으로 봐도, 정말 어마어마 한 크기지요.
보기만 해도 눈이 즐겁고 자동으로 배가 불러지는 자이언트 피자.




접시에 담아봤는데.. 넘쳐버리는 피자의 크기...  후덜덜 하네요
저는 콜라도 없이 피자 한점을 넙죽 접시에 받아~ 잘근잘근 씹어먹었답니다.

저녁먹고 먹은지라... 반조각 먹고 나가 떨어지는 바람에... 피자는 두개씩 포장해서
냉동실에 잘 쟁여놨습니다.

한동안은 식사가 피자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대형마트로 인해, 동네피자가게에 타격이 크다고 하는데~ 역시피자는 시켜먹어야 제맛 아니겠어요?
이렇게 큰 피자를 먹을땐 바로 다 먹어버리지 못함으로..저장해 두었다 먹어야 하기에...
일단 남기면,, 맛은 포기할 생각으로 사셔야 할것같아요..ㅎㅎㅎ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