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대청호반길과 생태전시회] 대청호반길 6코스와 대청호 생태전시관


대청호반길 6코스 길과 대청호 생태전시관에 다녀왔습니다!!


대청호반길 6코스~~
 


연꽃이 아름다운 연꽃공원^^
빨간 풍차와 보라색 꽃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느낌을 줍니다.





벌써 연꽃이 피어있습니다.
점점히 피어있는 연꽃의 모습이 살짝 비에 젖은 호수를 운치있게 만드네요~~
벤치에 앉아 있으려니 시원한 바람이 불어 좋습니다.
공기도 맑아서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숨쉬기 정말 좋아요^^



그리고 조금더 올라가니 생태전시관도 있습니다~~

그곳에서 곤충생태전시회가 있다고 하네요...



뭐~ 곤충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한번 구경해 볼까요?
미래를 향한 대청호 자연생태관 설명입니다~





개미와 장수풍뎅이? 생각보다 크고 싱싱하네요^ㅇ^;;

 

대청호 생태전시관 1층 전시실
평일이라 그런지 실내가 조용하네요~




이층에는 시골적인 풍경의 작은 도서관도 있습니다.
키작은 책장과 바랜 책상들이 옛날 초등학교 풍경처럼 정겹네요~



이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좀전에 들렀던 연꽃호수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약간 흐린 날씨에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더욱 운치있는 대청호반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