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테크노밸리의 무제한 피자 리필을 즐길수 있는 일마지오 테크노점(관평점)






피자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일마지오!

유성구 관평동에도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 일마지오로 향했습니다 :)
 





 

1. 가격 저렴 실속 런치메뉴
볼로네제,까르보나라,포모도로,봉골레 + 식전빵 + 커피가 7,000원!
하지만 피자이벤트는 함께 적용되지 않구요.

 

2. 배터지는 피자이벤트!
1인 1메뉴 주문시 무한리필피자 :)

 

3.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1등급 한우스테이크가 25,000원 :)

  

이 중에서도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피자이벤트입니다 ^-^)

 

 






IL MAZZIO의 뜻.

IL은 영어의 정관사 THE를 의미하며

MAZZIO는 사람의 이름 혹은 5월이란 의미로, MAGGIO와 Manage your A to Z의 합성어입니다.

 





 

일마지오의 메뉴판에는 HIT라고 적혀있는 것이 있더라구요.

일마지오 - 피자무제한으로 유명해서 그것만 알고 있었지, 처음 와봐서 -

일마지오 메뉴판(?)이 추천하는 - HIT 메뉴로 초이스를 하기로 했어요 ㅎㅎ

 

 

그래서,

풍부한 해산물로 맛을 낸 토마토 스파게티,  디 마레

마늘오일에 중하새우를 볶아낸 담백한 크림소스 스파게티,  새우크림을 시켰어요!

 








 

처음에 들어오면서 이게 뭐지? 하고 봤는데 -

빨간색을 위로 두면, 피자리필을 그만하겠다는 뜻이고-

녹색을 위로 두면, 피자리필을 계속하겠다는 뜻이예요 ^^

 

녹색으로 두고 먹다가, 배부르면 뒤집어놓으면 됩니다 +_+

 






음료(에이드)는 따로 주문한거구요,

 피클과,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유를 혼합한 소스(?)와, 식전빵이 나와요 ^-^)

 

빵을 소스에 찍어먹기도 그냥 먹기도 했는데요,

그냥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빵맛이 좋았어요.











 

디마레

풍부한 해산물로 맛을 낸 토마토 스파게티

 

 

항상 이탈리안레스토랑에 가면,

토마토소스보다 크림소스를 선호하는데요.

 

부드럽고 맛도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

새우, 홍합, 바지락 등 풍부한 해산물이 가득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새우크림

마늘오일에 중하새우를 볶아낸 담백한 크림소스 스파게티

 

디마레와 마찬가지로 새우크림스파게티도 새우가 가득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큰 새우와 작은 새우가 적당히 올려져있었어요.

큰 새우가 3개나 있어서 더 양이 많아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속 무한리필되던 피자.

리필해주시면서 이것저것 설명해주셨는데, 사실 잘 머리에 안들어오더라구요.

너무 배가 고팠나? ^^;

 

 

두번째 사진의 피자가 꿀같은게 들어간 피자였는데,

저거 정말정말 짱 맛있었어요.

약간은 딱딱한 피자였는데 맛은 정말 일품이었어요.

달콤한 피자 ^^

 

 

교수님과의 미팅때문에 더 많이 먹지 못하고 금방 나와야 했던 것이 너무 아쉬웠어요ㅠ_ㅠ

다음엔 피자무한리필을 제대로 즐기고 와야겠어요ㅠㅠㅠㅠㅠ

 








 

관평동 일마지오의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이 아닌 때에 가서 이런 모습을 찍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이 곳도 데이트하기 좋은 곳인듯 :)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무제한으로 피자를 리필할 수 있는 곳








일마지오 대전관평점!

대전 일마지오는 둔산점과 관평점이 있네요.

 

대전에서는 일마지오가 먼저 생긴 둔산점때문에

'피자리필'로 먼저 알려지게 된 것 같네요.

 

 

일마지오 테크노점(관평점) 위치는 관평동 롯데마트에서 관평중학교쪽으로 쭉 가다가-

다사랑테크노점에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바로 간판이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