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줄서서 먹는 도시락 집 '치마치마벤또'





이 음식점의 음식을 보는순간 이건 종합선물세트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치마치마벤또라는 이름에서 유래되는 일식의 느낌이 물씬 베어나옵니다. 외지분들도 블로그등을 보고 이곳을 찾아가시는분들이 꽤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곳은 한산한 동네의 이면도로에 위치해 있어서 아는사람만 찾아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것도 구석 모퉁이에 있는데 때론 줄서서 먹기도 하고 때로는 멀리 한바퀴 구경도 하고 와야 될정도로 좁은 가게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곳의 수저와 젓가락은 모두 나무로 된것입니다. 그래서 조금더 엔틱한 느낌이 드는군요.

일식집에서 슾을 주는군요. ㅎㅎ

자 주문한 차슈 벤또가 나옵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이 메뉴를 보고 있자니 꼭 장난감같기도 하고 눈으로도 충분히 즐겁다는 느낌이 듭니다. 한그릇 푸짐하게 나오는것을 보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나름 쏠쏠한 재미들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이렇게 음식점의 이름을 이쁘게 써넣었습니다. 치마라고 쓰여있는것이 귀엽네요.

돈까스도 있고 햄도 있고 일본식 계란도 있고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다는 좋은 메뉴입니다.

장국입니다. 장국은 일본식 요리에 빠지지 않는 법이죠.

매실차도 후식으로 나옵니다. 매실은 기본적으로 매실에 포함되어 있는 유기산은 피로물질인 젓산을 채외로 배출시켜 피로를 회복시켜 줍니다.

다 먹고 나면 이곳은 이렇게 후식으로 누룽지도 줍니다. 제대로된 누룽지는 아마 가마솥으로 해야 나올텐데..밥을 제대로 하고 있는 집인가 보군요.

 

△ 상호 : 치마치마벤또

△ 메뉴 : 우나기 벤또 (12,000), 사케벤또 (12,000), 마구로 벤또 (10,000), 스테끼 벤또 (10,000), 차슈 벤또 (7,000), 도리 오야꼬 벤또 (7,000), 빙우동 (6,000)

△ 예약 : 042-867-8693

△ 주소 : 대전 유성구 어은동 104-9 1층

△ 주차 : 이면도로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