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윤기좔좔 맛있는 보쌈! 쌈 싸드실 생각 없으세요?





윤기좔좔 맛있는 보쌈! 쌈 싸드실 생각 없으세요?






보시는 중 죄송해요! 맛있는 음식이라면 "추천" 부탁드릴께요^^

이제 어느덧 그 추웠던 겨울도 지나가고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아무리 계절이 변했다 하여도, 변하지 않는 맛있는 집의 맛있는 음식!, 맛집의 음식과 요리를 찾아 떠나는 여행~! 오늘 맛있는 콧내음을 따라 간곳은 바로 보쌈집입니다.
전국맛집과 비교해 볼때 대전맛집은 그다지 썩 알려지지 않은게 사실이지만, 그래도 한 번쯤은 먹을 만 한 곳들입니다^^





찾아간 곳은 허성준보쌈입니다. 처음부터 보쌈을 먹으려고 하던것은 아닌데,,,

가서 메뉴판을 보고 고르다가 저도 모르게 골라버린 메뉴였습니다.





그런데, 보쌈집에 저 큰 현수막은 무엇일까요?

이런, 바로 구미를 마구 당기는 들깨칼국수네요? 가격이 참 착한가격이네요^^
칼국수 한그룻에 2천원! 참 싸네요~ 요즘 식비가 장난이 아닌데.. 원래 4천원인 가격을 12시부터 3시까지의 행사더군요~
그래서 혹여 양이 적거나 또는 맛이 없을까? 하고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우려를 불식시키듯 엄청나게 큰 대접에 가득나왔습니다~!

이게 과연 2천원짜리 칼국수가 맞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정말 맛있는 칼국수! 여러 칼국수집을 돌아다녔는데, 이런가격에 맛볼 수 있는 거란?

참 어려운일인데, 다들 점심시간에 한번쯤 방문하셔도 될 듯 싶네요.





참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보쌈집이라 그런지 김치 맛도 일품입니다!





보쌈을 시키니까, 콩나물국도 같이 나왔네요? 사실..칼국수만 먹을 생각이었는데 ㅎㅎ






밑 반찬들이에요. 비록 그렇게 많진 않지만 그래도 이런 밑반찬들은 보쌈과 함께 먹는데 참 좋죠!






그리고 갖가지 채소와 생굴!





정말 군침돌지 않나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김치네요!






자~! 드디어 보쌈이 나왔네요! 가격은 25000원이구요, 고기가 참 맛있고 기분좋은 점심이었어요~! 배도 정말 배불렀구요^^
이곳은 위치가요, 지하철을 타고 쭉 가다 용문역에서 내리셔서 한 7분 정도 걸으시면, 바로 나옵니다.
바로 아래 지도보시고 따라가셔서 점심 한끼 해결하시는 것도 꽤 괜찮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