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대전사람들

대덕특구 미래 10년 전략그룹 5차 모임





 

대덕넷에서 주최하는 대덕특구 미래10년 전략그룹 5차 모임 개최가 2011년 2월17일 오후 5시에 있었습니다. 

http://www.hellodd.com/Kr/Index.asp 

대덕넷은 대전 지역의 대덕 특와 벤처 기업을 취재하여 소개하는 독특한 대전 신문입니다.

 

 

 

저는 맛집을 검색 하다가 헬로우 DD 특집기사를 인터넷으로 읽어서최근에 알게되었어요 ;ㅁ;

 

 

 

 

지나가다가 보던 간판인데 헬로우 디디 라고 적힌 대덕넷 간판이 보입니다.

 

 

좀 일찍 도착해서 들어가보니 이렇게 타원형 식으로 자리배치를 해두셨어요.

 

 

 

대덕넷에서 준비해주신 다과들!!
시간이 시간인지라 차와 과자들을 먹으면서 오시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아 배고팠는데 이렇게 센스잇게 준비해주셔서 뻘쭘하지 않았어요.
미모의 여기자님들이 오셔서 많이 준비 해주시고 친절 하게 많이 알려주셨답니다.

 

 

미리 준비해주신 회의 자료들과 추천 하는 책들에 대한 내용 그리고 대덕특구 안내지도들을 받았습니다.
대덕특구 안내지도를 받아 보니 제가 모르던 연구기관들도 많이 있었어요.

 

 

유명하신 레드 에로우님도 뵙고!!!! http://blog.daum.net/red_arrow

 

구미넷 조병호 대표님도 뵙고(http://www.kumi.net)

 

오랜만에 쌍둥이 아빠님도 뵈었어요!!!

 

 

 

대덕넷 대표님도 오셨어요!

 

 

대덕넷에서 대덕특구 미래10년 전략그룹 5차 모임 개최를 한다고 지민이의 식객님께서 알려주셔서 참석 할수 있었답니다.
감사 합니다^^ (blog.daum.net/hitch/ )

 

 

구미넷에서 오신 정소리님

 

 

 

 

선물로  치약도 주셨어요 >0<

 

 

대덕특구 미래10년 전략그룹 5차 모임 개최에서 많은 이야기들을 나눴습니다. 대덕 특구의 지역적 특수성을 이해하고 자발적이고 주체적인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그룹형성의 토대가 되는 그런 시점이 될 수 있는 자리였다고나 할까요. 서울 과 특정 포탈에 집중되어 있는 파워 블로거들, 지역적 특색으로 인해 파워 블로거들이 서로모이는 자리가 거의 없는점, 새로운 산학연 협력에 관한 이야기, 대전시민으로써 대덕 특구의 경쟁력 있는 기술, 사람 문화를 이해 하는 자리였습니다.

멀리 구미에서 오셔서 많은 이야기들을 해주신 구미넷 대표님과 레드에로우님!!! 처음 뵈었지만 다들 관심사가 비슷해서 그런지 금방 친해지고 이야기를 더 많이 하게되었어요!!

대전에서 블로그를 하는 분들과 대덕특구에 잇는 많은 연구소들이 함께모여서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이 많이 더 이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