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맛집탐방] 콧내음을 유혹하는 고기요리, 즐겨보세요! (매운등갈비찜, 샤브샤브, 전국맛집, 대전맛집, 숯불구이, 두부 김치, 밑반찬)



콧내음을 유혹하는 고기요리, 즐겨보세요!
(매운등갈비찜, 샤브샤브, 숯불구이, 두부 김치, 밑반찬)



 
읽기전에 '추천'해주시는 센~스!! 부탁드립니다.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겨울철이 되면 무엇이 생각날까요? 모닥모닥 피어나는 화로 앞에서 구워먹는 고기? , 콧끝을 강렬한 맛과 냄새로 유혹하지요^^ 그 미칠듯한 유혹에 이겨낼 분은 얼마 안계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추운겨울을 녹여주고, 먹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고기요리들!, 대전의 고기요리 맛집들을 소개하겠습니다.











화로불에 지글지글 익혀먹는 숯불구이 전문점 "화로락"
http://daejeonstory.com/1008



 

대전의 롯데백화점 뒷편에 있는 숯불구이 전문점 화로락입니다. 이곳은 가격도 저렴하여 부담없이 즐기기엔 좋죠, 그리고 밑반찬도 많이 나와 종종 찾아가는 맛집입니다. 이곳에는 밑반찬으로 옥수수콘에 치즈를 곁들인 것과 막걸리와 제격인 두부김치, 부침개와 오뎅탕도 나옵니다. 고기는 숯불에 약간 익혀져 손님들이 빨리 먹기 쉽게 나오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른 식당과 같이 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도 나온답니다.















여자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리는 갈비 "영희네 등갈비"
http://daejeonstory.com/1010



 

매운맛은 남자보다 여자들이 더 좋아한다죠? 여자들은 남자들과 달리 수다와 매운맛으로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그런 마력이 존재한다면, 여자들이 터득한 지혜중에 가장 탁월한 것 같아요!! 그래서 두번째 소개해 드릴 맛집은 매운등갈비 찜으로 유명한 영희네 매운등갈비찜이랍니다. 이곳은 특히 젊은 여성분들이 많이 찾죠^^ 이곳의 인테리어의 특징은 바로 온통 벽에 있는 낙서랍니다. 그리고 메뉴도 오직 매운등갈비찜 하나뿐. 음식 선택에 어려움이 없겠죠? ㅎㅎ













그릇이 넘칠 듯 푸짐한 샤브샤브가 인상적인 "두울 샤브샤브"
http://daejeonstory.com/1172



 

요즘 길거리를 지나다 보면, 많은 샤브샤브 전문점이라는 간판을 내걸고 장사를 하는 곳이 참 많죠. 그리고 예전과는 달리 맛의 평준화도 이루어지고요, 그래서 세번째 소개해 드릴 이곳 역시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이곳은 착한가격과 더불어 맛있는 곳으로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주문시 나오는 양은 아래 사진으로도 보이시겠지만, 여러 해산물들과 야채들로 한아름됩니다. 가격도 2인분이 겨우 6500원이라는 사실. 놀랍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