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맛집] "고소한 들깨 칼국수"




 

허성준 보쌈 입니다!! 음 처음에는 보쌈을 먹을려고 간거는 아닌데... 가서 메뉴판을 보다보니... 저도 모르게 먹고 있었습니다^^

일단은 초점을 칼국수에 맞춰서 ㅋㅋ 현수막을 보면 아시겠죠? ㅎㅎ^^

칼국수 한그릇에 2000원 입니다. 요즘 식비가 장난 아닌데.. 월래 4000원 인데요 점심 12시 부터 ~ 3시 까지 행사 하더라고요

그래서 양이적거나 음식이 맛이 없나 하고 약간의 걱정이 있었는데ㅜㅜ

사진부터 쭈욱~~ 볼까요 ㅋㅋ




보이사나요 들깨? ㅎㅎ 대접 크기도 정말 컸습니다. 이게 진짜 이천원인가? 이런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맛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여러 칼국수 집에 가봤는데 이가격에 이런 맛은 찾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들 점심에 칼국수 드시러 한번 가보세요 ㅎㅎ



김치 입니다. 보쌈집이라 그렇지 김치 맛도 일품 이더라고요 ㅠㅠ



보쌈을 시켰더니 콩나물 국도 같이 줬습니다. ㅎㅎ 칼국수만 먹을 생각 이었는데ㅎㅎ



밑 반찬 입니다ㅎㅎ



야채랑 굴이랑 등등 !!!!!



정말 맛있어 보이죠?ㅎㅎ



보쌈 입니다. 음 모든 보쌈을 시켰는데 가격은 25000원 이었구요 ㅎ 고기도 맛있고 참 기분좋은 점심 이었습니다. 배불르게 ^^

아 위치가요 지하철 용문역에서 한 7분 정도 도보 하면 바로 나옵니다. ㅎㅎ 지도 보시고 한번 점심에 꼭 가보세요 다들^^


이 사진은 내부 사진 입니다 ^^

요즘 학생들 방학이라서 같이 오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