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오후의 편안한 휴식같은 식사를 즐기자... 대흥동 <초록지붕>
▲ 일단 이곳의 대표메뉴인 돈가스부터 보시겠습니다.
▲ 상차림 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구성... 더 빼고 더할게 없는...
▲ 메뉴의 재구성...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 함께 주문했던 김치볶음밥 ^^
▲ 대흥동 골목길에 오픈한 이곳은 넓은 마당 덕분에 가족들이 함께 휴일 오후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 입구의 모습...
▲ 음료를 준비하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서 저녁에 모임을 갖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 초록지붕이 있는 대흥동 골목길의 모습....
▲ 내부 인테리어가 투박하면서도 포인트를 잘 맞추었습니다. 그럼에도 편안한 느낌을 주더군요...
▲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고, 편안한 시간을 갖도록 배려가 되어있습니다.
▲ 내부에는 이런 아기자기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여러명이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창 밖으로 들어오는 따듯한 햇빛이 가득합니다.
▲ 후식으로 나온 커피를 담고 있던 초록지붕의 머그잔...
구도심의 중심이라고 하는 대흥동 골목안에 위치한 초록지붕. 이곳은 가정집 이었던 곳을 개조해서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새롭게 문을 연 곳입니다.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곳은 아니지만, 예술의 거리로 조성하려 노력하고 있는 곳에 위치해 있고, 단골 고객들이 꾸준히 찾아오는 곳입니다. 특히 내부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하게 잘 되어있고, 넓은 마당이 있어 가족들이 함께 외식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으로 생각됩니다. 음식맛은 기본 이상은 하는 듯 하나 뭔가 특색이 없어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평범하다고 할까요? 여튼, 구도심에서 가족들이 편하게 외식을 하거나, 친구들과 즐겁게 식사를 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공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