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공원ㆍ마을

[외국인소셜기자]대동 하늘공원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대전

韩国大田广域市东区天空公园位于韩国又松大学和大田大学比邻的一个区域山上是一个制高点从这里你可以俯瞰韩国铁路工团与韩国铁路公社的双子塔从这里你可以深深体会宁静的夏日时光与时间的流逝

대전시 동구 하늘공원은 한국 우송대와 대전대를 이웃한 산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한국철도공단과 한국철도공사의 쌍둥이 타워가 내려다보이고, 여름 날의 조용한 시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找一个夕阳西下的下午带上一瓶饮料爬上这座并不是非常陡峭但是视角非常好的小山头儿你也许会发现另外一个世界因为有些事有些人你要经过崇山峻岭万水千山才可以到达

석양이 지는 오후, 음료수 하나를 가지고 엄청 가파르지는 않는 대동하늘공원을 따라 오를 수 있습니다. 시야가 아주 좋은 작은 산의 끝자락에서, 당신은 또 다른 세상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풍경을 많은 준령을 지나야만 도달할 수 있지만 대전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韩国有很多这种许愿锁上边会有对爱人的牵挂会有对自己未来的寄托也会有很多爱情的见证大田天空公园的这些许愿锁也不例外只是这里没有南山的那种喧嚣也没有龙头山公园的那阵阵海风这里只有那静静见证世间桑沧的一堆锁头

한국에는 이런 소원을 담은 자물쇠가 많습니다.대전 하늘공원에 있는 소망의 자물쇠도 예외가 아닙니다. 이곳은 남산의 소란스러움이나 용두산 공원의 바닷바람은 없었습니다. 

也许你会说这个城市好小啊这个城市好破啊或者诸多的言语但是我想跟你说的是铜墙铁壁到处都是混凝土建筑的首尔真的不一定适合你居住与生活人生百态没有最好的只有最适合你的那一切也许大田广域市才是最适合你的那个温馨的港湾

아마도 당신은 이 도시가 꽤 작다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철옹성처럼 콘크리트 건물로 가득 찬 서울이 당신의 주거와 생활에 꼭 맞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가지각색의 인생을 볼 때 가장 좋은 것은 없습니다. 어쩌면 대전시야말로 당신에게 딱 맞는 그 아늑한 항만일지도 모릅니다.

公园非常的精致顺着这个阶梯你可以往上走上几十米就是我刚才给你指路的那个地方了

공원은 매우 정교해서 이 계단을 따라 수십 미터 위로 올라갈 수 있는데요. 바로 제가 방금 너에게 길을 가르쳐 준 바로 그곳입니다.

然后就是一览众山小的那种小小的冲动了

그리고는 뭇 산 능선이 물결치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当然如果你要是一个登山能手的话你完全也可以通过一段山间小路逆流而上

물론 당신이 등산의 명수라면 산속 오솔길을 통해 얼마든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透过制高点我看到了一片宁静的小镇经常往返于京釜线的我真的应该买杯咖啡在这里看看这座城了相信不远千里来道这里的你也与我一样应该好好看看这座城的美好体会一下时间的流逝

저는 경부선을 자주오가며 조용한 작은 마을을 봤습니다. 정말로 커피 한 잔을 사서 이 도시를 봐야합니다. 천리를 걸어오더라도 당신도 나와 같을 거라고 믿어요.이 도시의 아름다움을 잘 보고 시간의 흐름을 느껴야 합니다.

公园里的风车非常的漂亮她不像蔚山艮绝甲上的那个面朝大海的风车她也不像首尔塔下的那个冰冷的铁塔她真的很符合大田这座城因为在我眼中她是那么的淳朴那么的朴实无华

하늘공원의 풍차는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울산에 있는, 바다를 바라보는 풍차와도 아니었고, 서울 남산타워 아래의 그 차가운 철탑 같지는 않았습니다. 풍차가 내 눈에 그렇게 순박해 보였기 때문입니다. 

夕阳西下夜将至楼梯间的一缕光点燃了我的热情

석양이 지고 밤이 다가오고 계단 사이에 한 줄기 빛이 비추며 저의 마음에 불을 붙였습니다.

我觉得生活在大田广域市最幸福的时刻就是站在天空公园上望着整片大田广域市看着夕阳西下了没有比这个时候更美好的时间了

저는 대전시에 사는 동안 가장 행복한 순간이 하늘공원에 서서 대전의 전경을 바라보며 석양이 지는 것을 지켜보는 때라고 생각합니다. 

傍晚时分坐在这边用五彩灯装扮下的椅子上感受宁静的夏夜是这个季节带给我们的最大礼物大洞天空公园交通非常方便位于城市之中所以你不需要远行就能感受它的美好

저녁 무렵, 오색등으로 꾸며진 의자에 앉아 느낄 수 있는 평온함은  여름밤이 주는 가장 큰 선물입니다. 대동하늘공원은 교통이 편리하고 도시에 위치해 있는데요. 당신이 멀리까지 갈 필요없이 그런 평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华灯初上万家灯火慢慢点燃为这个美丽的夜增添了更美好的色彩

화려한 등불이 처음 켜지자 집집마다 등불이 서서히 점화되어 이 밤을 아름답게 수놓았습니다. 

美丽韩国大田广域市天空公园欢迎你快来打卡网红天空公园吧

아름다운 한국, 대동하늘공원으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