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원도심이야기

[외국소셜기자]석양아래 아름다운 대덕사이언스길

夕阳西下的时候总能给人带来无限的美好想象,而4月初春的夕阳则更意味深长,因为它温暖,因为它和煦,并且与这个季节的春花交相呼应,形成一幅大自然赠与我们的水墨画.

석양이 지는 날은 언제나 한없이 아름답습니다. 4월 초 봄날의 석양은 따뜻해서 더욱 마음에 남습니다. 봄꽃이 만개하는 자연은 우리에게 수묵화같은 풍경을 선사합니다. 

怀着这种对于春天的期待,我漫步在韩国大田广域市대덕사이언스길.远处的夕阳真的非常美丽,以至于停留在哪里的时候,我都难以再挪动我前行的脚步,太美了.

이런 봄을 기대하고 대덕사이언스길을 거닐었는데요. 먼 곳의 석양이 정말 아름다워서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韩国国立中央科技馆前边有这么一条路,대덕사이언스길.这条路蜿蜒曲折,沿着탄동천一直深向韩国科技中心,韩国大田广域市大德研究团地.这条路很静很静,但是却一点儿都不缺少美丽的色彩,这个季节,没错就在4月初春百花争艳的季节,会无比的美丽.

국립중앙과학기술관 앞에는 길 하나가 있는데요. 대덕사이언스길입니다. 이 길은 구불구불해한데요. 탄동천을 따라 한국과학기술원 깊숙이 들어가면 대덕연구단지가 있습니다, 이 길은 매우 조용하고, 고요하지만 아름다운 빛깔로 충만합니다.  4월 초 봄꽃들이 피는 계절에는 더없이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小石桥阶梯,樱花,夕阳,还有개나리,仿佛一幅大自然的水墨画,我呈现给你们的只是我自己是单纯视角,而你们去真正可以看到的将是更美丽的一幅画卷.这大概就是春天赠与我们的礼物吧.

작은 돌다리와 벚꽃, 개나리가 마치 한폭의 수묵화같습니다. 이 아름다운 그림은 봄의 선물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樱花的花期很短,有的才开始绽放,而有的已经开始凋落了,美丽的事物总是很短暂,我们都清楚这一点,所以赶紧挪动你懒惰的脚步,来一趟心灵的樱花之旅吧.一步一步踩在嘎吱嘎吱响的小木桥上是一件非常值得人享受的事情.

벚꽃은 꽃피는 기간이 매우 짧습니다. 어떤 것은 피기 시작하고 어떤 것은 이미 지기 시작합니다. 

아름다운 것들은 항상 짧게 있다갑니다. 우리는 모두 이를 잘 알고 있습니다. 게으른 발걸음을 옮겨마음으로 벚꽃 여행을 떠나보세요. 삐걱거리는 작은 나무다리 위를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으면 즐겁습니다. 

暖暖的夕阳照在头上,而小路蜿蜒曲折,你深处都市中心,但是却有一种深处大自然深处的那种感受,这也许就是大田广域市带给我们的魅力吧,很多时候你就深处在市中心,但是总有种非常亲近自然的感受,就像现在,我漫步在대덕사이언스길上一样.

따뜻한 석양이 머리 위로 비치고, 오솔길이 구불구불 굽이쳐 있습니다. 도심 속에 있지만, 자연 깊은 곳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대전이 주는 매력일지도 모르죠. 도심 속 깊숙한 곳에 있을 때가 많지만 늘 아주 친근하고 자연스럽다는 느낌이 들거든요. 지금 제가 대덕사이언스길을 걷고 있는 것처럼요.

这里的设施也很好,有这种动感单车,你可以租赁一台自行车,然后与朋友一起骑行在这条路上,春风拂面,情侣们在这条路上不管是骑行还是散步,都是一个非常好的选择.租赁自行车很方便,都是全自动自助的,这也充分体现了大田这座科技城的特点.

이곳의 시설도 매우 좋습니다. 자전거를 빌릴 수 있고, 친구와 함께 이 길을 누비면 봄바람이 얼굴을 스칩니다. 커플들은 이 길에서 산책을 하고요. 타슈는 매우 편리합니다. 자동시스템을 보면 과학기술도시 대전의 특징이 잘 담겨있는듯합니다.  

其实这里也是也给非常号的锻炼的地方,塑胶跑道设施非常不错,路边遍布樱花树,在飘落的樱花下,呼吸着大自然最清新的空气,花瓣随风飘落在你我的头上,这是一件赏花加运动,一举两得的多么好的选择啊?

사실 여기서 운동해도 좋습니다. 트랙도 잘 깔려있고, 길가에 벚나무가 여기저기 심어있습니다. 떨어지는 벚꽃 아래에서 자연의 가장 맑은 공기를 마시고 바람에 날리는 꽃비를 맞습니다. 꽃구경도 하고 운동하고 일석이조의 선택이 아닐까요?

탄동천就在旁边涓涓流淌,而樱花树硕大,垂下来的枝条能够盖住这条小路,在这个樱花盛开的季节,希望不仅仅是生活在大田广域市的朋友们,不管你是来自哪里的朋友,我都希望你来这里看一眼,因为樱花转瞬即逝,真心眼前人与眼前事物将是无比重要的事情.

바로 옆에 탄동천이 졸졸졸 흐릅니다. 벚꽃나무가 매우 커서 늘어진 가지가 이 오솔길을 덮습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대전에 사는 친구들뿐만이 아니라 타 지역 분들이라면 여기에 한번 와보세요. 벚꽃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기 때문에 눈앞에 진실한 사람과 마주하는 게 더없이 중요할 겁니다.

美丽的大田广域市,静静的탄동천与대덕사이언스길欢迎你的到来.

아름다운 대전, 조용한 탄동천과 대덕사이스길이 당신을 환영합니다.

这里没有拥挤,这里没有喧闹,这里只有樱花,只有蓝天,还有生活在这里的一群淳朴的人.

여기는 붐비지 않고, 시끄럽지 않습니다. 벚꽃, 푸른 하늘, 사람들이 있습니다.

2019韩国大田访问年,立市70,升任广域市30年,70.30 韩国大田广域市,在这个美丽春天欢迎您.

2019대전방문의 해, 대전시 출범 70주년, 광역시 승격 30주년이 되는 대전의 아름다운 봄날에 당신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