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원도심이야기

[외국인소셜기자]목척교와 대전천에서 만난 대전의 봄

四季初始,佳期如许,晴天的日光漏在花枝上,泅开一片梅红色的光晕,是春日限定的温柔,洁白无瑕的花朵竞相开放着,如人们纯洁的心灵,如甜美纯洁的女孩,秀丽多姿,悄悄流进人们的记忆里,小小的花瓣,细而有劲的枝,周身缠绕着芳香,花苞似羞涩的女孩,等待着与春天玩耍是的,春天来了,悄悄的来了,就像大田川上盛开的樱花一样,一夜之间绽放.

사계절이 시작되어 맑은 날의 햇빛이 꽃가지에 비치고, 온통 분홍빛입니다. 사람들의 순결한 마음처럼 감미롭고, 순결한 여자아이와 같기도하고, 수려하고 다채롭습니다.

봄빛이 사람들의 기억 속으로 조용히 흘러 들어갑니다. 작은 꽃잎, 가늘고 힘 있는 가지. 온몸에 아로마 향이 감겨 있고, 꽃봉오리처럼 수줍은 여자아이가 봄과 놀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대전천에 핀 벚꽃처럼, 봄이 조용히 왔습니다. 

大田川的河水还是非常清凉的,大概是因为刚刚过完冬天的原因吧.桥下又有许多鸽子,而且非常的友善,一点儿都不怕人,就算你上前走去,它们也不会飞掉,如果你带一些鸽子喜欢吃的谷物的话,它们应该会非常的喜欢你.

대전천의 강물은 여전히 아주 시원한데 아마도 겨우 겨울이 지난 탓일 것입니다. 

다리 밑에는 많은 비둘기들이 있습니다. 사람을 두려워 하지 않고 사람들이 다가가도 날아가지는 않습니다. 비둘기들이 즐겨 먹는 곡물들을 가지고 간다면 비둘기들은 당신을 무척 좋아할 것 같습니다.

我的镜头里还是第一次装进这么多的鸽子,不禁的自我感叹了许久.大田川附近也一点儿都不缺少浪漫的元素,看看这一排许愿锁就会发现,其实这里也是恋人比较喜欢来的地方.虽然现在白天的多数时候都是由老人坐在这里.但是当夜幕降临的时候,就会有很多恋人来这里吧.

제 카메라 렌즈에 비둘기들로 꽉찬 건 건 처음입니다. 저도 모르게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대전천 근처에도 낭만적인 요소들이 많습니다. 이 소원 자물쇠를 보면 사실 여기도 연인이 많이 오는 곳이라는 것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낮에는 많은 노인들이 앉아 있지만 어둠이 깔리면 연인들이 많이 찾아오겠죠.

樱花下的木尺桥还是非常的漂亮的,虽然大家都说晚上的时候它会更漂亮,但是在我看来,白天的时候它也很壮观.春日渐暖,浓郁的阳光,明亮流淌.流到地上,变成了茵茵绿草,变成了星点野花.细嗅,空气里满是草木清新的呼吸.翠条多力引风长,点破银花玉雪香.迎着春风枝头绽放.肤如凝脂,纯洁美好,仿佛每一朵花上都缀满诗情画意.

벚꽃 아래의 목척교는 여전히 매우 아름답습니다.  다들 밤이 더 예쁘다고 하지만 제가 보기엔 낮에도 예쁩니다. 점점 따뜻해지고, 따사롭고 밝은 햇살이 땅으로 흘러내려왔습니다. 산꽃이 별똥별처럼 되었습니다. 모든 꽃에 시적인 정취가 가득 묻어납니다. 마치 맑고 깨끗한 피부 같습니다.

灼灼绽放映着春色,缕缕春风卷携着幽香,星星点点的樱花陶醉着过路的你.在花海里穿行,花瓣飘落在你的发梢,淋一场粉红色的无声花雨,是迎接春天最好的仪式.花绽蕊香,蜂萦回转.为了花的芬芳与美丽,奔波于百花丛中,忙碌整个春天.阳光,微风,花香都被自然揉进春天,以一种温柔的方式展现着在春光灿烂里.

봄빛이 비치고, 실낱같은 봄 바람이 그윽한 향기를 머금고 있습니다.

드문드문 벚꽃이 길을 지나면 사람을 취하게 합니다. 머리 끝에 꽃잎이 떨어지고, 한바탕 분홍빛 소리 없는 비를 맞으며 봄을 맞이 합니다. 꽃은 향기를 발산하고 벌들은 빙빙 돕니다. 꽃의 향기와 아름다움을 느끼며 꽃밭을 뛰어다닙니다. 봄볕이 찬란하고 부드럽게 비칩니다.

在旅行的同时,我们当然也不能忘记品尝美食.中央市场就是一个非常好的去处,你在甲川散步的时候如果饿了的话,你就可以很快的在大田广域市的中央市场找到你喜欢的美食,因为中央市场里边有太多的美食店了.这一期我先带大家领略春的色彩,下一期我再带大家感受一下大田的美食文化.

여행을 하면서 당연히 그곳의 음식을 맛보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중앙시장은 매우 좋은 곳이며, 갑천을 산책할 때 배가 고프면 중앙시장에서 금방 좋아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중앙시장에는 너무나 많은 맛집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봄빛을 먼저 만끽하고, 대전의 음식 문화를 즐겨보세요.

樱花的花期很短暂,所以大家如果想要赏樱的话一定要抓紧时间哦,大田的花期在韩国来说属于中间,一般在四月初开始,大概持续一个多星期,所以大家有时间的话一定要来大田川看看哦.

벚꽃은 꽃피는 기간이 짧아서 여러분도 벚꽃놀이를 원하신다면 꼭 서두르셔야 합니다. 대전에 벚꽃이 피는 시기는 한국에서 중간쯤 되는 보통 4월 초입니다. 한 주 이상 지속되기 때문에 시간이 있으시면 대전천에 꼭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