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전시ㆍ강연

미키는 늘 너의 이야기를 들어줄거야 展 롯데갤러리

미세먼지도 너무 심하고 방안에만 있자니 아이들이 너무 심심 해 하던 찰나! 아이들이 좋아 할만 한 전시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롯데갤러리에서 3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 열리는 '미키는 늘 너의 이야기를 들어줄거야 展'입니다.

이번 전시는 아이들에게도 친근하고 어른들에게는 어릴때의 추억을 돌이켜 보게 미키마우스가 주인공입니다.

어릴때 일요일 아침마다 디즈니 만화동산에서 미키마우스랑 미니마우스, 도날드덕을 봐야겠다는 생각이 눈이 번쩍 떠졌답니다. 이번 전시회는 미키아무스 90주년 행사 일환으로 기획된 전시입니다.

어릴때의 추억도 돌아보고며 전시를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롯데갤러리 벽면에는 미키마우스가 전하는 사랑스러운 메시도 적혀있답니다. 미키마우스 피규어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초반 미키마우스 그림과 지금의 미키마우스의 그림은 많이 달라졌다라고요. 캐릭터의 변화를 느낄수 있었답니다.

미키마우스가 저보다 나이가 많은 90년이나 된 캐릭터라니! 오래도록 사랑받는 캐릭터에는 그 이유가 있을 것같아요.

"오늘 너는 세상에서 제일 특별해!"라고 말하는 미키를 누가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이곳에는 포토존도 있어서 아이들과 사진찍기에도 좋답니다.

또 특별한 체험공간을 마련해두고 있답니다.

미키 색칠하기와 미키마우스 구슬팔찌만들기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됩니다.

재료 소진 시 행사가 종료 될수 있다고 합니다.

체험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10시반 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에는 오후2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아이들과 미키미우스관련 체험도 하고 어른들은 전시도 구경하면서 어른과 아이가 행복한 시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