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배고픈 저녁! 어디서 먹으면 맛있을까?

 








녕하세요. 오늘은 대전맛집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항상 식사시간이 되면 고민이 되지 않나요? 때문에 우리 대전의 소식을 전해주는 블로그기자단님들께서 그동안 취재하신 내용 중 4곳을 선별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그렇듯이 이것은 절대로 간접광고가 아님을 알아주세요~^^ 자! 그럼 맛있는 요리를 먹으로 출발할까요? 







불붙은 요리는 음식을 맛있게 만든다
송광호 철판요리




저자 : 최홍대 님
원문 : 나와유의 오감만족이야기 | htp://daejeonstory.com/679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송광호 철판요리
가격 : 5,000 ~ 70,000


송광호 철판요리집은, 개인이 운영하는 음식점 중에는 성공한 음식점으로 생각하셔도 무방할 듯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나,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걸고 하는 것은 그만큼 음식에 대한 자신감과 자부심이 있기 때문이겠죠?

이곳의 특징은 간판에서 보듯이 바로 철판요리죠! 불쇼의 백미는 바로 화려한 동작과 천장에 닿을 듯 강렬한 불꽃! 식사를 하면서 이 광경을 본다면...음, 기억에 잊지 못할 한때의 추억이 남아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대부분의 철판요리는 느끼하다죠? 하지만, 느끼함을 가실 수 있게 하는 하나, 바로 불판 위에서의 벌어지는 불쇼죠! 가족 외식으로도 좋은 이곳에 한번 쯤 방문해보세요~!!


























저렴하게 고기가 먹고싶을땐?
장비





저자 : 최효선 님
원문 : 나와유의 오감만족이야기 | http://daejeonstory.com/786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장비
가격 : 5,000 ~ 13,000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충남대 주변에는 많이 먹을거리가 있죠?
그 중에 하나를 소비하자면, 바로 특수부위를 전문으로 바는 '장비'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대학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먹고싶을 때 찾는 곳으로, 우리가 흔히 먹는 그런 대중적인 고기부위는 팔지 않아요~ㅎㅎ
















해물과 찜닭의 절묘한 만남!
장수찜닭






저자 : 김대영 님
원문 : 나와유의 오감만족이야기 | http://daejeonstory.com/761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장수찜닭
가격 : 15,000~35,000


찜닭하면, 가장 유명한 안동찜닭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런데 이번에 조금 특이한 찜닭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장수찜닭, 이곳은 해물과 닭이 같이 어우러져 있는 찜닭이 나옵니다. 흔히들 회식 또는 외식을 할때 해물찜도 먹고싶고, 찜닭도 먹고싶을 때도 있을텐데, 짬짜면의 탄생처럼 그런 고민을 타파해주는 음식이죠?

이곳은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이라 모두가 한마음으로 일을 하죠, 그리고 이곳은 다양한 음식과 더불어 안주꺼리도 많아 회식장소로도 어울릴 듯 합니다.





















참치회와 초밥이 무한리필되는 꿈의밥집
참치명가



저자 : 김대영 님
원문 : 나와유의 오감만족이야기 | http://daejeonstory.com/809 , http://daejeonstory.com/853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참치명가
가격 : 19,000 ~ 90,000


무한리필되는 참치회초밥, 생각만해도 입안에서 막~ 군침이 돌지 않나요? 당연하겠죠? 맛있는 걸 무한으로 계속먹을 수 있다는것, 그것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하다는 것!!
점심에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1만원에 맘껏 즐길 수 있는 점심특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회식하기엔 알맞은 참치회도 팔구요.. 정말 맛있겠죠?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