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뷔페/대전부페] 배고픈 당신이 가야할 곳은?



 
하늘은 높고 말을 살이 찐다는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그렇다고 우리들 마저 살이 찌면 안되겠죠. 배고픈 이들에게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일까요?
음.. 그렇죠! 바로 뷔페죠?! 아주 많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잖아요~!



그럼 이제부터 우리 블로그기자님들이 다녀간 대전지역의 뷔페를 4군데 소개하겠습니다. 그렇다고, 이건 간접광고가 아님을 사전에 절대 절대 말씀드립니다!!











9900원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그 곳! 부담없는 점심 뷔페!
로빈스키친

 



글쓴이  :  신준영 님 (http://boim.tistory.com)
원문  : 
http://daejeonstory.com/459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1동
가격  :  9,900원



대전시청 근처에 위치한 '로빈스키친' 이곳은 점심을 부담없는 가격 단돈 9900원에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뷔페입니다. 메뉴구성은 주로 아이와 여성분들이 좋아할 메뉴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덕분인지 몰라도 손님은 대부분 여성분들이 많았습니다.


9,900원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뷔페는 많은 종류의 음식을 준비하다 보니 음식 각각의 깊이는 전문점보다는 낮다는 것을 유의하세요. 그리고 음식의 종류가 많기에 점심시간 1시간으로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싱싱한 해산물과 맥주가 무한제공되는 9900원의 기쁨
 샤브웰 뷔페






글쓴이  :  나성영 님 (http://blog.paran.com/60121)
원문  :  
http://daejeonstory.com/622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가격  :  평일 점심11,000원, 저녁15,000원 / 주말 점심15,000원, 저녁16,000원



'샤브웰'의 특징은 줄서기, 바로 선착순 20명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준답니다.
그리고 이곳에 입장할 때는 반드시 시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곳에 들어서게 되면, 종업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를 잡으신 후 이제 맛있는 음식을 담아오면 끝!



이곳은 해물 샤브샤브 뷔페라 아주 싱싱하고 많은 해산물이 있어서, 특히나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죠. 그리고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맥주가 무한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고기가 먹고 싶을 때 그곳, 배고플땐 어디?
고기킹







글쓴이  :  한세용 님 (http://blog.naver.com/ddaeyong2)
원문  :  
http://daejeonstory.com/648
위치  :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가격  :  점심10,900원, 저녁13,900원



방송과 인터넷에서 자주 나오는 그곳! '고기킹', 각종 고기부위와 수제소시지 그리고 떡갈비가 있는 이곳은 먹고싶다는 강한 충동이 일어나는 곳이에요. 특히,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께서 노릇노릇 구워지는 고기냄새에 지옥이나 다름 없을꺼에요.


실내의 인테리어는 가게의 특징과 잘어울리고, 또한 고기불판이 가스버너가 아닌 바로 숯불이라는 점에서 더욱 색다르고 또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껍니다.











작지만 알찬 샐러드바, 부담없는 패밀리레스토랑
뽀뚜루까 아저씨







글쓴이  :  최효선 님 (http://blog.naver.com/neomoo)
원문  :  http://daejeonstory.com/943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가격  :  8,900원
 


유성 지족동에 있는 돈까스전문 패밀리레스토랑 '뽀뚜루까 아저씨', 이름부터 특히하죠? 이곳은 부담없는 외식비용으로 돈까스와 스파게티 그리고 샐러드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예쁜 인테리어가 데이트장소로도 괜찮구요.


다양한 샐러드가 고히 모셔져 있는 이곳은 눈과 마음을 자꾸 이끄네요! 한가지 특징은 메인메뉴를 선택할 시에 샐러드바는 무료랍니다. 그리고 따로 샐러드바만 이용도 할 수가 있어요. 당연히 돈까스 전문점에 와서 샐러드만 먹고 갈 순 없겠죠?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